닫기
닫기
H기타

LTE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하면서 한다 – T베이스볼 쇼핑/야근 편’ 신규 광고 온에어!

2012.10.11 FacebookTwitterNaver

LTE 시대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SK텔레콤! 특히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LTE 세대의 신 생활상인 “멀티 플레이”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캠페인 “하면서 한다” 시리즈가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바로 오늘! “하면서 한다” 시리즈의 새로운 광고가 온에어 되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

LTE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SK텔레콤 “하면서 한다”에 녹여내다

SK텔레콤은 언제나 광고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트렌드를 제시하며 경쟁사와의 차별적 이미지를 꾀해 왔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VoLTE 서비스가 가져오는 통신 생활의 변화를 전달해 커뮤니케이션 트렌드를 주도하는 통신 시장의 리더로서 ‘LTE 시장에서도 역시 SKT’ 라는 No.1의 자신감을 표현하고자 했는데요. VoLTE의 All-IP 기반 기술을 YT의 ‘실시간 공유’문화의 관점에서 해석하여 YT에 소구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T베이스볼로 야구 중계도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이번에 새롭게 온에어된 광고 “하면서 한다 – T베이스볼” 편은 전방위적인 생활에 대한 ‘실시간 공유’의 특성을 지닌 YT의 트렌드를 ‘하면서 한다’라는 실시간 멀티 플레이의 개념으로 접근하여 새로운 LTE 시대가 주는 통신 생활의 변화를 전달하고자 했는데요. 여러 가지 일을 실시간으로 동시에 하는 LTE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를 다른 일을 하면서도 T베이스볼을 통해로 야구의 결정적 정면을 놓치지 않는 모습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실시간 알람을 통해 어떤 상황에서라도 중요한 장면을 놓치지 않고 실시간 감상할 수 있는 T베이스볼 앱의 특장점을 표현하는데에 주력했는데요. “쇼핑” 편과 “야근” 편으로 나누어 제작해 공감을 두 배로 이끌어냈습니다 ^^ 그럼 영상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하면서 한다 – T베이스볼 쇼핑 편

하면서 한다 – T베이스볼 야근 편

프로 못지 않은 실력 뽐낸 광고 촬영 스태프의 열연!

이 광고에는 숨겨진 사실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감독을 비롯해 모든 스탭이 야구에 일가견이 있었다는 점입니다. 현장에서는 최근치솟는 야구의 인기를 실감하듯 촬영장의 모든 스탭이 촬영차 대여한 야구 장비로 사회인 야구리그에서 갈고 닦았던 실력을 뽐냈는데요! 특히 영상 속 야구공이 날아오는 장면 역시 야구광인 감독이 직접 역투하며 촬영했다는 후문입니다 : )

또 촬영 내내 스탭 및 관계자들 역시 T베이스볼 알림을 통해 실시간 프로야구를 즐기며 촬영에 임했는데요, 그야말로 “하면서 한다 – T베이스볼” 편 광고 촬영에 임하는 스탭답게 할일 하면서 야구도 보는 T베이스볼 사용의 좋은 예를 실천한 사례라고 볼 수 있겠네요 ^^


또 한 번 감각적이고 위트있는 영상으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한다면 한다 – T베이스볼”편! TV에서 보시면 함께 즐거워해주시길 바랄게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