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LTE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하면서 한다 – 멀티캐리어 편’ 신규 광고 온에어!

2012.10.12 FacebookTwitterNaver

LTE 시대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SK텔레콤! 최근 ‘하면서 한다’라는 카피의 캠페인 광고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이번엔 멀티캐리어를 주제로 한 새로운 광고가 온에어 되었습니다. 과연 멀티캐리어로 어떤 이야기를 전해줄지, 함께 살펴볼까요?

SK텔레콤의 LTE 멀티캐리어도 하면서 한다!

‘하면서 한다’ 캠페인 광고는 전방위적인 생활에 대한 ‘실시간 공유’의 특성을 ‘하면서 한다’라는 실시간 멀티 플레이의 개념으로 접근하여 새로운 LTE 시대가 주는 통신 생활의 변화를 전달하고자 하였는데요. 이번 ‘하면서 한다’ 멀티캐리어 편은 기존 광고의 경쾌한 분위기를 그대로 유지하고 멀티캐리어로 인해 더 빨라진 LTE를 표현하였습니다.

멀티캐리어도 언제 어디서나 원활하게!

하면서 한다 멀티캐리어 편은 VoLTE의 All-IP 기반 기술을 YT의 ‘실시간 공유’문화의 관점에서 해석하여 YT에 소구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는데요. 멀티캐리어로 인해 더 빨라진 LTE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더 빠르게 즐길 수 있음을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광고는 2개의 주파수를 이용하여 더 빨라진 멀티캐리어의 개념을 설명하고 이로 인해 더 빨라질 LTE 생활을 전달하였는데요. 이번 멀티캐리어편의 모델은 최근 화제 속에 종영된 코리아갓탤런트2의 준 우승팀 칸앤문이 선정되어 멋진 댄스로 멀티캐리어를 표현해주었습니다. ^^ 그럼 새로운 광고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하면서 한다 – 멀티캐리어 편

칸앤문의 댄스로 더욱 빛난 멀티캐리어

칸앤문은 코리아갓탤런트에서 한 치의 어긋남도 없는 참신한 락킹댄스로 BWB에 이어 준우승을 거머쥐며 우승팀 못지않은 화제의 팀인데요. 멀티캐리어를 표현한 칸앤문의 열정적인 댄스가 밤샘 촬영으로 지쳐있던 스탭들의 기운을 북돋았다고 하네요. ^^

특히 즉석에서 서로 간단한 대화와 짧은 연습만으로도 완벽한 동작을 맞추는 모습에 촬영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놀라며 촬영 현장에서 보기 드문 박수 갈채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광고 모델로서 열연한 칸앤문이 스텝들의 기운을 북돋았다고 하니 역시 그들이 가진 유쾌함이 광고에서도 더욱 유쾌하게 묻어 나는 것 같습니다.


칸앤문의 댄스로 더욱 빛이 난 ‘한다면 한다’의 멀티캐리어 편! 칸앤문의 댄스처럼 TV를 통해 SK텔레콤의‘한다면 한다 – 멀티캐리어 편’ 광고를 보시는 여러분의 마음도 함께 유쾌해지길 바라요! ^^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