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T 소셜생활백서] #3. 앱 가득! 음악 가득! 영화 가득! 여러분 스마트폰의 용량은?

2012.10.19 FacebookTwitterNaver

스마트폰의 용량, 여러분은 얼마나 필요하신가요?

하루하루 더 높은 성능을 가진 스마트폰이 등장하고 있는 요즘, 그 만큼 어플리케이션도 음악, 동영상과 같은 콘텐츠들도 고용량화 되어가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스마트폰을 구매하면서 용량을 크게 신경쓰게 되었습니다. 과연 SK텔레콤의 페이스북 친구들은 얼마만큼의 용량을 선호할까요? 먼저 8G를 선택해주신 분은 모자라게 될경우 보조 SD카드 메모리를 사용하게 되니 문제 없다고 이야기해주셨습니다. 한편 16G의 모델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이정도면 문제없다! 그때 그때 정리하면 충분하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 32G의 고용량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스스로를 미드왕, 다람쥐형 스마트폰 유저라고 이야기하며 다다익선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여러분은 얼마만큼의 용량이 필요하신가요?!

대망의 결과는?!

결과를 보니, 16G의 용량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았는데요. 너무 적지도 너무 크지도 않은 중간 정도의 용량이기도하고, 요즘,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가 다양해고 편리해져 고용량의 스마트폰 용량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적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 적으면 불안하고, 너무 많으면 여유공간이 아쉬워지는 스마트폰 용량. 언제나 고민인것 같네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