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 뉴스] SK플래닛 스마트월렛,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멤버십과 제휴

2012.10.21 FacebookTwitterNaver

SK플래닛의 대한민국 최대 모바일 지갑 서비스 ‘스마트월렛(SmartWallet)’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뷰티포인트’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30여 개 브랜드, 3천여 제휴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 멤버십 서비스 제공

SK플래닛의 ‘스마트월렛’은 최근 글로벌 뷰티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과의 제휴를 통해 아리따움, 설화수, 오설록 등 30여 개 브랜드의 전국 3,000여 개의 오프라인매장, 백화점, 마트 등 제휴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뷰티포인트’ 멤버십 발급 및 포인트 적립/조회/사용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 식품의 모든 브랜드와 에뛰드, 이니스프리 등의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뷰티포인트 회원이 되면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매장에서 제품 구매 결제 시 적립할 수 있는 뷰티포인트를 모아 브랜드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제휴 할인 서비스 또한 받을 수 있습니다.

쇼핑, 음식, 레저, 항공에 이어 뷰티 분야로 사용처를 확대하며 생활형 토털 멤버십 라인업 완성

600만 가입자를 돌파한 ‘스마트월렛’은 주 사용 고객층인 20~30대 여성들의 사용빈도가 매우 높은 뷰티 업종 멤버십을 추가하면서 쇼핑, 레저, 음식, 항공에 이어 실생활에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토털 멤버십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특히 해외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과의 제휴를 통해 1,500만명의 멤버십 회원을 확보한 메이저 뷰티 멤버십을 업계 최초로 제공하게 되어 SK플래닛 ‘스마트월렛’만이 가진 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SK플래닛 김수일 커머스사업단장은 “스마트월렛은 아모레퍼시픽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멤버십 제휴를 가장 폭넓고 빠르게 추진하여 명실상부 국내 최대 지갑서비스로서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있다.” 며, “또한 이번 제휴를 통해 스마트월렛의 주 이용 층인 2~30대 여성들의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고 말했습니다.

SK플래닛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연말까지 ‘스마트월렛’을 통해 ‘뷰티포인트’ 멤버십을 내려받는 이용자에게 아리따움, 에뛰드,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등 4개 브랜드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 4장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국내 170여 개 브랜드의 전국 8만여 개의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월렛’은 현재 600만 명 이상의 가입자와 멤버십 다운로드 1,500만 장을 기록한 국내 최대 모바일 지갑 서비스로, 이동통신사에 관계 없이 모든 안드로이드, iOS(아이폰, 아이패드)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고 티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