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애니팡과 캔디팡을 동시에? SK텔레콤 ‘하면서 한다’ 시리즈 영상 살펴보기

2012.11.06 FacebookTwitterNaver

요즘 TV에서 쫄깃하고 찰진 발음 쉴새 없이 들려오는 익숙한 목소리! “야구 보면서~역전 확인 하면서~ 하면서~하면서~” 바로 SK텔레콤의 ‘하면서 한다’ 시리즈 CF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목소리인데요. 더 빨라진 LTE로 여러가지 일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재미있게 담아낸 ‘하면서 한다’ 시리즈 영상들이 온라인 상에서 또 다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

‘하면서 한다’는 것은 놀라운 능력!

SK텔레콤의 유투브 채널인 Tworld TV를 통해 공개된 ‘하면서 한다’ 시리즈 영상은 하면서 한다는 건 놀라운 멀티 플레이 능력이라는 개념에서 출발했는데요. 훌라후프, 애니팡 등 일상생활에서 소비자가 직접 공감할 수 있는 소재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만든 것이 특징입니다. 일단 영상부터 쭈~욱 감상해보실까요? : )

Tworld TV에서 하면서 한다 시리즈 영상 모두 보기

놀라운 멀티 능력을 보여준 모델들은 과연 누구?

일단 이 ‘하면서 한다’ 시리즈의 영상들은 놀라운 멀티 능력을 주제로 여러 편의 주제를 찍어야 했기 때문에 각 영상 별 콘티에 따라, 완성도 높은 재주와 묘기를 보여줄 수 있는 전문 바이크팀, 비보이팀 등을 섭외해야 했습니다.

또 세탁소 달인 편에서는 짧은 시간 동안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 무명이지만 연기를 통해 표현이 능숙한 배우로 섭외했고, 애니팡+캔디팡 편에 출연한 애니팡 고수 역시 한 케이블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는 전영우 씨를 섭외해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는 후문입니다 : ) 이 세상엔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레알’ 능력자들이 참~ 많다는 사실!

‘하면서 한다’ 영상보다 더 재미있는 촬영 뒷이야기

‘애니팡+캔디팡’ 편 영상은 일단 애니팡 고수 전영우씨를 섭외한 뒤가 문제였는데요. 실제 양손으로 두 게임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왼손 캔디팡을 3일 동안 피가 나도록 연습을 했고, 결국에는 애니팡과 캔디팡을 양손으로 능수능란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경지(!)에 다다르게 됩니다 : )

또, ‘고백 + 차이다’ 편을 위해 해당 편의 연기자는 감독님의 OK 사인이 나올 때까지 100대 이상 맞으면서 혼신의 열연을 다 해주었는데요! 실감나게 때려준 여자 연기자 분도 계속 미안해서 어쩔 줄 몰랐다는 후문입니다 ^^;;

‘세탁소 달인’ 편에서는 언덕에서 경륜선수들이 힘들게 올라오는 장면은 연기로 해결 되었는데요. 세탁소 아저씨가 여유롭게 올라오는 부분은 정말 표정관리가 어려웠다고 하네요 ㅠㅠ 30번 이상을 오르락 내리락 하시면서 휘파람을 불고 여유롭게 올라오는 연기에 혼신의 힘을 다해주신 배우분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LTE 시대의 진정한 능력자인 멀티 플레이어들! T월드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 중에도 이러한 고수들이 많이 숨어 계실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 SK텔레콤 LTE와 함께 더욱 재미있고 다이나믹한 ‘하면서 한다’ 정신을 실천해보시길 바랍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