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 뉴스] SKT 아이폰5, 오프라인 예판 물량 확대로 빠른 개통 추진!

2012.11.30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은 아이폰5 출시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11월 30일 밤 10시부터 예약가입을 실시합니다.

온라인 예약판매는 11월 30일 오후 10시, 매장 예약 판매는 12월 1일부터 시작!

아이폰5의 예약가입은 현장 예약판매 물량을 확대하여 기존 아이폰 출시 시 언제나 발생했던 대기시간 연장에 대한 고객불만을 최소화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에는 온라인 예약하신 후에 대리점 등에 받으러 오지 않으시는, 즉 허수 예약이 많아 실구매 고객들이 오래 기다리셔야 하는 일이 많이 발생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이런 고객불만을 줄이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것이지요.

온라인 예약 판매는 11월 30일 오후 10시부터,(T월드샵 바로가기 클릭!) 매장 예약 판매는 12월 1일부터 시작될 예정인데요.(아이폰5 예약 가능 매장 검색하기 클릭!)

온라인 예약 판매의 경우 고객들은 이름, 주민번호 등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예약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가입 신청서는 예약신청 후 3일 이내에만 작성하면 됩니다. 온라인 예약 판매는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선착순 5만명으로 한정합니다.

또한 매장 예약 판매는 SK텔레콤의 전국 1,800여개 아이폰5 지정판매대리점 / 컨시어지, 프리스비, 에이샵, 윌리스 등 애플제품 공식 판매 매장에서 동시 진행합니다.

N 혹은 A 등급 아이폰4 이용 고객의 경우 LTE 62요금제 이상 선택 시 16GB 모델을 사실상 무료로 구입할 수 있는데요. 동일 등급의 아이폰4S 이용 고객은 LTE 52요금제 이상만 선택해도 16GB 모델이 사실상 무료입니다. T에코폰 등급은 액정이 깨지거나 침수된 경우가 아닌 이상 양품(A)으로 분류되며, 전문 스마트폰 감정사들이 꼼꼼한 검수를 통해 내부 개인정보를 삭제하여 안심하고 거래 가능한데요. T에코폰을 통한 보상판매를 원하는 고객은 SK텔레콤 전국 대리점과 온라인 T월드샵(www.tworldshop.co.kr)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T에코폰 매입가격 (단위: 원)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