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 뉴스] SK텔레콤 아이폰5, 7일 0시 국내 첫 개통

2012.12.06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이 7일 아이폰5 정식 출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아이폰5를 제공하기 위한 개통행사를 개최합니다.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 등 300명 초대해 국내에서 가장 먼저 아이폰5 개통

‘최고니까 5면 된다, 퍼펙트매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개통행사는 6일 저녁 10시부터 7일 새벽 3시까지 청담동 복합문화공간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진행합니다. SK텔레콤은 온라인 예약가입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명과 이들 고객의 동반 1인 등 총 300명을 초청했습니다.

개통행사에 초대 받은 고객들은 7일 0시부터 예약가입 신청 순으로 아이폰5를 개통할 수 있으며, 국내 최초로 SK텔레콤 아이폰5를 이용하게 되는 1호 개통 고객에게는 LTE 62 요금제를 1년 간 무료로 지원합니다.

유명 아티스트 공연 즐기면서 ‘최고와 최고의 만남’ 기다려

SK텔레콤은 고객들이 힘들게 밤새 줄을 서 기다리지 않고 파티처럼 행사를 즐기다가 아이폰5를 만나볼 수 있도록 ‘퍼펙트 콘서트’라는 주제로 각종 공연 무대와 토크 콘서트,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에픽하이, 구준엽, 허밍어반스테레오, 달샤벳 등 유명 가수들이 무대를 장식하며, 전체 행사 진행은 유명 MC 지석진이 맡습니다.

특히, 행사장에 유명 스타일리스트가 제작한 아이폰5 전용 케이스가 담긴 투명 금고를 설치, 비밀번호 2자리를 맞추는 고객들이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고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질 전망입니다. 현장에는 이색 칵테일/스낵바도 마련되며,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담은 기프트박스도 증정합니다.

행사에 참여하지 않은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들도 7일 대리점 개점 시부터 각자가 지정한 매장에 방문하거나 택배 서비스를 이용해 아이폰5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SK텔레콤은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나노유심(7,700원 상당)을 무상 제공합니다. 더불어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들의 개통이 완료되는 대로, 오프라인 예약고객은 물론 예약가입을 신청하지 않은 고객들도 7일 중 매장 방문을 통해 아이폰5를 구매할 수 있을 전망입니다.

고객들이 오랜 기간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오프라인 중심으로 진행

SK텔레콤은 허수 예약자들로 인해 실구매 고객들이 오랜 기간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이번 아이폰5 예약가입을 오프라인 중심으로 진행했다. 이에 따라 예약 고객들의 실 개통 시점이 아이폰4S 출시 당시보다 크게 앞당겨질 것으로 SK텔레콤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SK텔레콤은 지난 11월 30일 트위터 등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먼저 아이폰5 도입을 알리는 한편, 아이폰5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6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성된 웰컴패키지를 제공하는 등 대대적 프로모션을 기획해 빠르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SK텔레콤은 7일 아이폰5 출시와 함께 국내 1천5백만 고객이 사용하는 실시간 모바일 내비게이션 서비스 T맵의 최신 버전 ‘T맵 4.0’을 아이폰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T맵 4.0은 기존 실시간 최단경로 안내 및 도착시간 예측 기능에 더해, 원하는 시간에 도착하려면 언제 출발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타임머신 기능까지 탑재했다. 더불어 블랙박스 기능도 내장해 편의성을 한층 높였습니다.

SK텔레콤은 “국내 LTE 1위 이동통신사인 SK텔레콤이 세계에서 처음으로 멀티캐리어 기술이 적용된 아이폰5를 출시함으로써 ‘완벽한 결합’을 증명했다”면서 “개통도, 데이터 이용속도도 가장 빠른 SK텔레콤만의 아이폰5로 최고의 고객 경험을 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