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올 한해도 감사하고 즐거웠습니다” 뜨거웠던 2012 T리포터 어워드 현장!

2012.12.21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어제였던 12월 20일 저녁, 한 갤러리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송년회가 열렸는데요~! 바로 SK텔레콤 출시 단말기와 서비스에 대해 발빠르게 전달하는 블로거 프로그램 ‘T리포터’를 위한 자리가 바로 그것입니다. 뜨거운 눈물과 감동(?), 그리고 웃음이 함께했던 2012 T리포터 어워드! 그 뜨거웠던 현장을 함께 보실까요? : )

금강산도 식후경! 도란도란 이야기꽃 만발했던 저녁 만찬

이 날 어워드는 학동에 위치한 ‘갤러리 로얄’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입구에 설치된 포토월에서 오늘의 드레스코드인 ‘레드&오렌지’를 뽐내며 기념사진 한 컷씩 남긴 후 입장했습니다 : )

본격적인 T리포터 어워드가 시작되기 전! 정성껏 준비한 저녁 만찬 시간이 있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T리포터 어워드도 식후경! 저녁 식사를 하는 동안 T리포터와 SK텔레콤의 매니저들은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우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T리포터와 함께 울고 웃었던 올 한 해 돌아보기

식사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준비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SK텔레콤 소셜마케팅팀의 원홍식 팀장님의 개회사가 있은 후 2012년 T리포터의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사진으로 올 한해를 정리해보니 올 한해도 참으로 많은 활약을 펼쳐주셨다는 걸 알 수 있었는데요 : ) T리포터의 뜨거운 열정에 다시 한 번 박수를!

이후 올 한 해 수고한 모든 T리포터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특별한 시상식이 진행되었는데요~ 까페 출석왕상, 스캔들메이커상 등 깨알같은 시상내역으로 한껏 웃음을 더했습니다! 각 시상내역에 맞게 T리포터의 얼굴과 유명 이미지를 패러디한 합성사진은 덤! 그야말로 빵~빵~ 터졌던 현장 분위기는 마치 개그콘서트를 방불케 했다는 후문이… ^^;

어워드 이후 마련된 프로그램은 아주 특별하고 치열한(?) 선물 교환 프로젝트였던 “T산타”였습니다. 어워드 전, 모든 T리포터에게 1만원 내외의 작은 선물을 준비해달라고 공지했는데요. 각 선물에 매겨진 번호를 토대로 무작위로 번호를 추첨, 각 번호에 해당하는 선물을 받게 됩니다. 이 때 두 가지 규칙이 있는데요. 선물이 마음에 들면 그 즉시 개봉해 자신이 갖고, 다른 사람의 선물이 탐나면 개봉하지 않은 채 다른 사람의 선물을 뺏어올 수 있는 흥미진진한 규칙이 마련되었습니다!

T산타를 마치고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베스트 T리포터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베스트활동상의 영예는 adish님이, 2012 T리포터 2기 최우수 블로거상은 liveREX님께 돌아갔습니다~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신 두 T리포터에게 우리 모두 박수!!

SK텔레콤 소셜마케팅팀 김혜진 매니저의 폐회사와 함께 2012 T리포터 어워드도 막바지에 이르렀는데요. 정~말 마지막으로 올 한해 뜨거운 열정으로 활동에 임해준 모든 T리포터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T리포터 어워드도 종료되었습니다.

올 한해 정말 감사했습니다! T리포터여, 영원하라~

2012년, 올 한해 T리포터와 함께하며 참으로 기쁘고 즐거웠던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앞으로도 SK텔레콤과 함께 웃을 수 있는 친구가 되어주시길 바라며, 모든 T리포터 여러분! 정말 감사했습니다 : )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