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확! 달라진 T멤버십 카드] #1. 보다 심플해지고 세련된 카드 디자인

2013.01.16 FacebookTwitterNaver

T멤버십 카드, 2013 신년을 맞아 보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SK텔레콤 고객 여러분을 위한 특별한 혜택, 새로워진 T멤버십 카드의 비포 & 애프터를 비교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T멤버십 카드 Before

T멤버십 카드는 2010년에도 오영욱, 구은선, 신혜경, 허정은 등 유명 일러스트 작가와 코웍을 통해 브랜드 특징을 살린 일러스트로 변신한 적이 있는데요. △리더스클럽-희망, △티티엘(TTL)-상상, △팅(ting)-용기, △팅주니어(ting junior)-순수함, △그녀들의T-사랑으로 콘셉트를 잡아, 각 브랜드마다 9개의 독립된 디자인 카드를 모으면 전체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T멤버십 카드 After

2013년 새로워진 T멤버십 카드는 유사한 디자인으로 통일감을 주는 동시에 4가지 컬러로 등급별로 차이를 구별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는데요. 컬러 별로 각 카드를 하나씩 살펴 보기에 앞서! T멤버십카드의 디자인을 담당한 체험마케팅팀 이수용 매니저로부터 2013년 T멤버십 카드 디자인 탄생 스토리를 들어볼까요? : )

Q. T멤버십 카드 2013년의 디자인은 어떻게 탄생되었나요?

A. 2013년 T멤버십 카드 다지인의 시작은 브랜드의 re-structuring 이었습니다. 복잡하고 다양해진 멤버십의 구조가 매번 새로운 디자인을 요구하다보니, 디자인은 브랜드의 본질과 멀어진 기형적인 모습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올해 멤버십 카드의 디자인 원칙은 가장 심플하게 잡았습니다.

‘Less is More’ 버리고 심플할 수록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딩은 더욱 강해 질 수 있다는 가장 기본적인 논리에 충실했습니다. 대신 빨강, 주황, 퍼플, 골드 4가지 컬러를 통해 T멤버십만이 가질 수 있는 따뜻한 느낌을 담았습니다.

– SK텔레콤 체험마케팅팀 이수용 매니저

이수용 매니저의 설명을 들으니 T멤버십 카드 디자인이 담고 있는 바가 더욱 명확히 이해되는데요 : ) 그럼 본격적으로 각 등급별 디자인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Red T카드

Red T카드는 T멤버십의 대표 카드입니다. 기존의 일반, Silver, Gold 등급의 경우 Red T카드가 발급되는데요. SKT 새내기 고객님들에게 T멤버십 혜택과 함께 더욱 큰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담은 밝고 발랄한 색상을 담아 보았습니다^^

#2. Orange T카드

다음은 일반 T멤버십 혜택에 하나SK 및 롯데 등 결제 기능 및 자동차 관련 혜택을 추가하실 경우 받으실 수 있는 Orange T카드입니다. 더 많은 혜택 풍성하게 즐기시라고 밝은 오렌지색을 선택했답니다.

#3. Purple T카드

Purple T카드는 연간 납부 금액 및 가입 기간 등 등급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된 VIP 고객님께 멤버십 할인한도 10만점과 함께 부여되는 카드입니다. SKT과 함께 해주신 여러분의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으로 그리고 더욱 오랜 시간 함께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4. Gold T카드

Gold T카드 역시 VIP 고객 여러분을 위한 T멤버십 카드인데요. VIP 고객들 중 가입 기간이 15, 20, 25년 이상인 분들께 Gold T카드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SK텔레콤과 꾸준히 함께 해오신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골드 색상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워진 T멤버십 카드 마음에 드시나요^^? 새로워진 SK T멤버십 카드는 T월드(http://www.tworld.co.kr/) 및 T멤버십 홈페이지(http://www.sktmembership.co.kr/web/html/main.jsp)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013년에는 새로워진 SK T멤버십 카드로 다양한 혜택을 누려 보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