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갤럭시 팝] 컴팩트한 디자인에 뛰어난 성능까지! – #1. 갤럭시 팝 디자인&플립커버 리뷰

2013.01.31 FacebookTwitterNaver

오직 SK텔레콤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그 이름, 바로 ‘갤럭시 팝(SHV-E220S)’인데요. 플래그십 모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뛰어난 성능은 기본! 갤럭시 시리즈답게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하는 갤럭시 팝! 과연 얼마나 매력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지 차근차근 살펴볼까요? : )

#1.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함이 매력! 갤럭시 팝!

갤럭시 팝을 꼼꼼히 살펴보기 위해 손에 쥐어보니 4.65인치의 작지 않은 디스플레이에도 불구하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이 느껴졌습니다.

이렇게 손에 올려놓고 보니 아담한 느낌이 살아나는데요. 여자인 제 작은 손과 비슷한 정도니 평소 5인치가 넘는 커다란 디스플레이에 부담감을 느끼셨거나 불편함을 느꼈던 여성분들이라면 갤럭시 팝의 크기가 더욱 빛을 발할 것 같습니다.^^

갤럭시 팝을 쥐었을 때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은 위, 아래의 모습에서 이유를 찾을 수 있는데요.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된 뒷면의 라인은 손에 쥐었을 때 더욱 안정감있는 그립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럼 갤럭시 팝의 옆모습은 어떨까요? 다른 갤럭시 시리즈처럼 갤럭시 팝도 슬림한 두께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특히 갤럭시노트2처럼 베젤을 감싸고 있는 은색의 테두리는 작고 아담한 디자인에서 고급스러움까지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2. 갤럭시 팝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플립커버!

아담한 매력이 빛나는 갤럭시 팝은 플립커버 역시 특별한데요. 갤럭시팝을 구매하면 세련된 감각의 플립커버가 기본으로 제공되는데요. 갤럭시 팝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은빛 테두리라인을 절묘하게 노출시켜주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아름다움과 안전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팝의 플립 커버는 단말기 뒷면의 배터리 커버처럼 장착하면 되는데요. 별도의 케이스가 불필요해 갤럭시팝의 슬림함을 그대로 유지시켜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갤럭시 팝의 플립커버는 커버를 펼치고도 한 손에 쏙 들어오는데요. 갤럭시 팝을 사용한다면 이렇게 멋진 플립커버는 당연히 사용해줘야겠죠?!^^

(+) SKT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갤럭시 팝 오렌지 미리 보기

마지막으로 T월드 블로그 독자 여러분들께만 살~짝 보여드리는 보너스! 바로 SKT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모델인 갤럭시 팝 오렌지입니다. 갤럭시 팝 오렌지에 대한 리뷰는 빠른 시일 내에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릴게요♡


아담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플립 커버로 완성되는 안전성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완벽한 갤럭시 팝의 모습! 모두 확인하셨나요?! 디자인부터 완벽한 갤럭시 팝의 모습! 과연 성능은 어떨지 다음 리뷰도 기대해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