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 뉴스] 많이, 오래 쓴 고객은 멤버십 혜택이 배로! T멤버십 기존 고객 혜택 강화

2013.02.03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을 통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이용하고 있는 이소영 씨(32세)는 최근 T멤버십 할인혜택으로 생활비를 절약하는 데 재미를 붙였습니다. SK텔레콤이 T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면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PC 회선으로도 별도의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이용 가능한 포인트가 크게 늘어났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T멤버십 더블카드를 이용하면 전국 제휴처에서 멤버십 할인을 받고, 쓴 포인트만큼 캐시백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입니다.

SK텔레콤이 이동전화 서비스를 오랫동안, 많이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회선 이용 고객이 회선 수만큼 멤버십 카드를 발급할 수 있도록 하는 등 T멤버십 서비스를 한층 강력하게 개편했습니다. 또한 2월 중 총 3번의 대규모 ‘멤버십 할인 페스티벌 데이’을 개최하고, 멤버십 할인과 동시에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는 카드상품도 새롭게 출시하는 등 고객들의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멤버십 혜택을 다수 내놓았습니다.

가입 회선 수 많고, 가입기간 길수록 멤버십 혜택도 늘어난다

이동전화, 태블릿PC등 여러 기기를 함께 이용하는 SK텔레콤 고객들은 자신의 명의로 가입한 복수의 회선으로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게 돼 각종 멤버십 혜택을 배로 누리게 됩니다.

예를 들어 VIP 등급(멤버십 한도 10만 점)과 GOLD 등급(멤버십 한도 7만 점) 두 회선을 가진 고객의 경우, 기존에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해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아야 했지만, 이제는 양쪽 회선 모두로 각각 멤버십 혜택 이용이 가능해져 총 17만점의 멤버십 한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선 등급이 모두 VIP일 경우, 연 6회의 영화 무료관람과 가입 15년, 20년 되는 해에 제공하는 감사 상품권 등 VIP 대상 모든 혜택들도 회선 수에 비례해 늘어납니다.

스마트폰 뿐 아니라 태블릿PC 회선 이용 고객도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며, 신규로 회선을 개통하는 고객은 물론 기존 다회선 이용 고객들도 추가로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약 450만 명의 고객들이 추가적인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SK텔레콤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회선 멤버십 카드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이용 회선 등록 후,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 > 멤버십 카드 > 멤버십카드 신청/변경 > 신규 탭에서 원하는 회선에 대해 신규 멤버십 발급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T멤버십 앱으로도 멤버십 카드 신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가입 기간이 25년 이상인 VIP 고객들의 멤버십 할인한도 규모도 기존 10만점에서 25만점으로 2.5배 늘어나, 멤버십 할인 혜택 이용 기회가 확대됐습니다.

대규모 멤버십 할인 페스티벌 데이, 2월 한달 간 3회 개최

고객들이 늘어난 멤버십 할인한도를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SK텔레콤은 발렌타인데이, 졸업식 등 특별한 날에 맞춰 2월 중 총 3번의 대규모 멤버십 할인 이벤트 ‘응답하라 T멤버십 3Day 페스티벌’도 개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에서 ‘T멤버십이 좋아요’ 버튼을 누르는 고객이 많아질수록 할인 혜택이 커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발렌타인데이를 앞둔 12일 ‘초콜릿 DAY’에는 초콜릿 1만개 무료 교환권, 아웃백 1만원 쿠폰 90% 할인, 워커힐 발렌타인데이 패키지 할인 등을 누릴 수 있으며, 졸업식이 많이 열리는 2월 둘째 주(15일)는 ‘반값할인 DAY’로 롯데리아 신메뉴 1+1, 도미노피자 50% 선착순 할인 등의 파격적인 멤버십 혜택이 제공됩니다. 숫자 2가 3번 겹치는 2월 22일은 ‘더블더블 DAY’로 기존 ‘T멤버십 더블더블’의 영화/커피 할인 혜택에 추가로 메가박스 팝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멤버십 한도는 절반만 차감되고, 할인은 2배로 받는 ‘T멤버십 더블더블’ 서비스 제휴처도 늘었습니다. SK텔레콤 고객들은 메가박스 영화관, 폴바셋 커피전문점에 더해 한화 아쿠아플라넷, 하이원 리조트에서도 4배 커진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T멤버십 더블 카드 이용하면 전국 제휴가맹점에서 2배 혜택 받는다

멤버십 할인과 캐시백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T멤버십 더블카드’ 종류도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은 더욱 알뜰하게 소비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기존 T멤버십 더블-하나SK 체크카드, T멤버십 더블-롯데 신용카드에 이어 1일 T멤버십 더블-롯데 체크카드가 새롭게 출시됐습니다.

T멤버십 더블카드는 SK텔레콤과 카드사가 제휴해 내놓은 멤버십과 결제 기능이 통합된 카드인데요. 이 카드의 특징은 T멤버십 제휴사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 시 멤버십 할인에 더해, 멤버십 한도 차감액만큼 현금 혹은 OK캐쉬백 포인트로 캐시백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더불어 카드 한 장으로 T멤버십, OK캐쉬백, 롯데 멤버스 등 통합 멤버십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T멤버십 더블-롯데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고 이용 금액에 대해 30%까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어 더욱 유용하며, 신한은행, KB국민은행 계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서비스 내용 확인 및 카드 신청은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SK텔레콤 이성영 제휴사업본부장은 “SK텔레콤을 사랑해주신 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존 고객들이 생활 전반에서 더욱 큰 만족을 느끼실 수 있도록 T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면서 “VIP 고객 대상 멤버십 혜택 확대와 고객의 연령/성별/이용행태 등에 맞는 멤버십 서비스 제공도 준비 중이며, 곧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