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어느새 입춘! 갤럭시팝 오렌지, 갤럭시S3 가넷레드 등 화려해진 스마트폰 컬러 트렌드

2013.02.04 FacebookTwitterNaver

우리의 일상 생활 속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스마트폰은 생활 속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는데요. 오렌지, 레드, 핑크 등 알록달록 색상을 입힌 스마트폰이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에 여심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 오늘 T월드 블로그에서는 스마트폰에 숨겨진 색상의 비밀! 점점 더 화려해지는 스마트폰 컬러 트렌드를 살펴봅니다.

크리스탈 화이트부터 페스티발 오렌지까지! 갤럭시 팝

갤럭시 팝은 최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릴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갤럭시 팝은 크리스탈 화이트, 스틸 그레이, 페스티발 오렌지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갤럭시 팝은 세련된 감각의 플립커버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데요. 단말기 뒷편에 배터리 커버처럼 쉽게 장착할 수 있어 갤럭시팝의 슬림함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K텔레콤 전용 모델인 갤럭시 팝 페스티발 오렌지는 다가오는 봄과도 잘 어울릴 것 같은데요. 단말기 뿐만 아니라 플립커버 또한 주황색으로 매치한다면 봄을 알리는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 없을 듯 합니다. 평소 주황색 컬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올 봄에 어울리는 핫 아이템을 찾고 계셨다면 갤럭시 팝 페스티발 오렌지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갤럭시 S3 색상의 끝은 어디까지? 가넷 레드부터 샤핀 블랙까지

갤럭시 S3는 지난해 많은 분들로부터 사랑 받은 대표적인 스마트폰 중 하나인데요. 갤럭시 S3의 높은인기를 반영하듯 페블 블루, 마블 화이트, 마샨 핑크, 사파이어 블랙, 가넷 레드 총 5가지의 색상이 출시됐습니다.

앞서 소개해 드린 갤럭시 팝과 마찬가지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던 색상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해 갤럭시 시리즈만의 특별한 색상을 만들었는데요. 갤럭시 S3는 사파이어, 가넷 등 광물이나 보석 명칭을 색상 이름 앞에 붙여 자연 원석이 가진 신비로운 기운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했습니다. 제품 디자인 뿐만 아니라 색상의 이름까지도 차별화 하기 위한 노력이 돋보입니다.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옵티머스G 코도반 레드

세계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옵티머스G 또한 플래티넘 화이트, 오닉스 블랙에 이어 코도반 레드 색상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최고급 말 가죽을 의미하는 코도반은 한 필의 말에서 소량만 생산할 수 있어 희귀성이 높다고 하는데요. 코도반 레드는 색상이 브라운 같으면서도 레드로 보여 튀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옵티머스 G는 단말기 뒷면에 ‘크리스탈 리플렉션’ 공법을 적용해 빛이 들어오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상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배경으로 인해 본연의 색상을 제품명으로 표기하기 보다는 오닉스, 코도반 등 소재의 질감을 컬러 이름으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가오는 봄을 알리듯 스마트폰이 다양한 옷을 입고 있는데요. 🙂 T월드 블로그 독자 분들이 생각하시는 최고의 스마트폰 색상은 무엇인가요? SK텔레콤은 향후 출시되는 스마트폰에 SK텔레콤만의 독특한 색을 가미해 차별화된 전략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앞으로 어떤 색상의 스마트폰 단말기가 나올지 관심있게 지켜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