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의 착한단말 갤럭시 팝 CF 촬영장에서 만난 시크한 도시남자 송중기 – by T리포터 Raycat

2013.02.13 FacebookTwitterNaver

얼마 전 경기도 가평의 한 골프장에서 지난해 늑대소년으로 여심을 울렸던 송중기씨의 갤럭시 팝 CF 촬영이 있었습니다.

갤럭시 팝은 SK텔레콤 LTE 전용 단말기로 보급형 단말기라 할 수 있는데요. 20대의 젊은 취향에 맞춰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1편 수지씨에 이어 2편의 주인공은 송중기씨입니다. 단말기 색상에 따라 광고도 조금씩 다르게 제작 되었습니다.

이번 광고의 컨셉은 송중기씨가 복도를 걸어 나오며 연기하는 것이었습니다.

검은 수트를 입은 늑대소년이라고 할까요. 송중기씨는 의외로 균형 잘 잡힌 몸매에 검은색 수트가 착 달라붙어 영화 속에서 보던 늑대소년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의 모습이었습니다. 시크한 도시남자의 모습이었습니다.

복도를 걸어 나와 거울을 보며 연기하는 송중기씨의 모습은 늑대소년과는 180도 다른 변신이었는데요. 검은 수트를 입은 모습은 남자가 봐도 훈훈해 여성 분들이 반할 수밖에 없을 거 같더군요.

광고촬영은 꽤 지루한 작업 입니다. TV화면에는 단 몇 초가 지나가지만 그 몇 초를 위해 하루 종일 같은 동작을 수백 번을 반복하며 다시 수정하고 반복하고 다시 수정하는 작업이 이뤄집니다. 주어진 시간 안에 완벽하게 모든걸 만들어 내야 하기 때문에 꽤 오랜 시간에 걸쳐 작업이 이뤄집니다.

갤럭시 팝은 SK텔레콤 LTE 전용 단말기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수지양이 갤럭시 팝 크리스탈 화이트를, 김유정양은 페스티벌 오렌지 색상의 CF를 촬영했는데요. 송중기씨는 광고를 이미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시크함을 나타내는 스틸그레이 색상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모델들과 컬러별 갤럭시 팝의 이미지가 잘 매칭되는 거 같은데 여러분의 생가은 어떠신가요? 위 동영상은 늑대소년에서 시크한 도시남자로 변신한 송중기씨 편입니다.

SK텔레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삼성 갤럭시팝 ‘송중기’ 편 메이킹 필름 살펴보기

스마트라이프 전도사 T리포터는 SK텔레콤 T브랜드의 서비스, 단말기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고, T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진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SK텔레콤의 다양한 캠페인과 소식을 SNS를 통해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Tworld 블로그를 통해서 T리포터의 생생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