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오렌지 레이디 미쓰에이 수지와 함께하는 색다른 새 출발! 수지도 보고 갤럭시 팝도 받고! – by T리포터 인조인간1호

2013.02.27 FacebookTwitterNaver

갤럭시팝 모델인 수지양의 팬사인회가 2월 22일 12시 강남역에 위치한 T월드 직영점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미쓰에이 수지양 팬사인회는 22일부터 재개되는 SK텔레콤의 이동통신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에 맞춰 가입자 확보를 위한 이벤트였습니다. 미쓰에이 수지양은 최근 SK텔레콤의 갤럭시팝의 광고모델로 활동중인데요. 개인적으로 영화 건축학개론 인터뷰 때 보고 오랜만에 만나는 자리여서 무척 기대되는 시간이었습니다.

행사 취재를 위해 찾은 강남역에 위치한 SK텔레콤 T월드 직영점 앞은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었습니다.

현장에는 SK텔레콤의 오렌지 레이디와 함께하는 색다른 새 출발에 참여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는데요. 참석하신 분들의 가장 큰 목적은 아마도 미스에이 수지양을 만나기 위한 것이겠죠?

이번 행사는 미쓰에이 수지양도 보고 사인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요. 저에게 취재 기회가 없었다면 아마도 저 줄 사이에 끼어있지 않았을까 싶네요. ^^ 저도 수지양을 사랑하니까요!

SK텔레콤의 수지양 팬사인회 이벤트는 수지양을 만나 사인을 받는 기회뿐만 아니라 깜짝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행사에 참여한 첫 번째 고객에게는 갤럭시팝 화이트를, 22번째 고객에게는 갤럭시팝 오렌지를, 222번째 고객에게는 오렌지 레이디 패키지를 선물했습니다. 또 추첨을 통해 네덜란드 여행의 기회까지 주어진다고 하니 통큰 이벤트라 할 수 있습니다.

통큰 SK텔레콤의 이벤트를 알고 많은 분들이 이렇게 줄을 서 있었던 거네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수지양 팬사인회 이벤트를 참석하기 위해 새벽부터 기다린 분들도 계시다고 하더군요. 대단하세요!

미쓰에이 수지양 팬사인회 시작 전 포토월에서 포토타임이 있었습니다. 수지양의 등장으로 기자들의 카메라 셔터가 쉴세없이 터지기 시작하더군요. 역시 수지양의 인기란!

오렌지 레이디 미쓰에이 수지양과의 만남! 아름다운 자태 속 수지양의 등장은 T월드 매장을 환하게 비춰주는듯 했습니다.

미쓰에이 수지양의 웃는 얼굴은 언제봐도 참 이쁘더라고요. SK텔레콤 행사에 수지양이 참여한 이유는 SK텔레콤 전용폰인 갤럭시팝의 모델이기 때문입니다.

삼성전자 갤럭시팝 스펙

크기 : 68.1(W) × 134.2(L) × 9.05(H) mm
무게 : 133.9 g
네트워크 : LTE / WCDMA / GSM
디스플레이 : 118.2mm 1280×720 HD
플랫폼 : 안드로이드 4.1(Jelly Bean)
프로세서 : 1.4GHz 쿼드코어
카메라 : 800만 화소 (베스트 페이스, 베스트 포토, 슬로/패스트 모션 동영상 촬영, 저조도 촬영 등)
배터리 : 2,100 mAh
색상 : 흰색, 회색, 오렌지
주요 기능 : S Beam, 다이렉트 콜, 스마트 스테이, 팝업비디오, 리더스 허브 등

SK텔레콤은 2월 22일 색다른 새 출발이라는 슬로건으로 신규가입 업무를 재개했는데요. 미쓰에이 수지양의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3월 8일까지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 2GB 추가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 착한 기변 대상 모델도 6종으로 확대한다고 하니 스마트폰을 바꾸실 때가 된 분들이라면 주목하시길 바랍니다. 옵티머스 G Pro도 착한 기변 대상 모델이라고 하네요!

오렌지 레이디 미쓰에이 수지양은 이날 SK텔레콤 1일 점장으로 위촉패도 수여받았습니다.

위촉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니 시상식에서 가수상 또는 연기상을 받은 듯한 분위기네요. 수지양처럼 이쁜 점장이 있는 매장이라면 매장 직원뿐만 아니라 매장을 찾는 고객들도 무척이나 행복할듯 합니다.

SK텔레콤 오렌지 레이디 미쓰에이 수지양 팬사인회의 첫번째 고객입니다. 첫번째 고객은 수지양의 사인은 물론 기념촬영과 갤럭시팝 화이트를 경품으로 제공 받게 됩니다. 이 분은 행사참여를 위해 새벽에 현장에 도착해 기다렸다고 하는군요. 국민여동생 수지양과 이런 기회를 가질 수 있다니 고생한 보람이 있을듯 합니다. 갤럭시팝 화이트 경품은 그저 경품일뿐 수지양과의 기념촬영이 더욱 중요!

그외에도 많은 팬들이 수지양 팬사인회에 참여해 수지양과 눈을 맞추며 사인을 받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미쓰에이 수지양에게 선물을 건네주는 수지양 왕팬도 많았는데 수지양이 무척 기뻐하며 화답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수지양을 가까이에서 직접 보니 얼어버린 팬에게 먼저 말도 걸고 손도 흔들어주는 등 매너있는 모습이었습니다.

SK텔레콤의 영업재개일인 2월 22일을 맞이해 22번째 고객에게도 수지양과의 기념촬영과 갤럭시팝 오렌지가 경품으로 지급되었습니다. 첫번째 고객은 노력의 결과라고 할 수 있겠고 22번째 고객은 운에 가깝다고 할 수 있겠네요. 완전 행운 잡으셨어요!

HD로 화질변경해서 감상하세요.

SK텔레콤 미쓰에이 수지양 팬사인회를 마친 후 추가로 이벤트 응모를 하게 되면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는데요. 네덜란드 여행이라는 대박 상품이 걸려있다고 하니 전국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서 응모권을 작성해 3월 8일까지 응모하세요.

수지양 팬사인회에 참여하기 위해 길게 늘어선 선 줄이 쉽게 줄어들지 않네요. 강남역 T월드 매장 일대는 한동안 이렇게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저는 현장취재 때문에 수지양에게 직접 사인을 받을 수 없었지만 이렇게 수지양과 그녀의 사인을 사진으로 담아왔습니다.

2월 22일 SK텔레콤의 영업재개로 SK텔레콤 가입을 가다렸던 분들은 앞으로 원활하게 신규 가입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SK텔레콤에 8일까지 가입고객에게는 데이터 2GB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 기간 가입 고객 중 매월 222명을 추첨해 고급 백팩과 외식상품권 그리고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착한 기변 대상 모델을 총 6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합니다. LG전자의 옵티머스 G Pro도 착한 기변 대상 모델에 추가되었는데요. 얼마 전 옵티머스 G Pro를 보고 왔는데 완전 마음에 드는 스마트폰이었는데 칙한 기변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옵티머스 G Pro를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SK텔레콤 이벤트 오렌지 레이디와 함께하는 색다른 새 출발 미쓰에이 수지양 팬사인회 현장이었습니다. 너무 이쁜 수지양 또 언제 볼 수 있을까요? ^^ 이벤트 참여는 http://222.t-event.co.kr/web/main.as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라이프 전도사 T리포터는 SK텔레콤 T브랜드의 서비스, 단말기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고, T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진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SK텔레콤의 다양한 캠페인과 소식을 SNS를 통해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Tworld 블로그를 통해서 T리포터의 생생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