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 뉴스] SK플래닛, 국내 최초로 레일유럽과 손잡고 마일리지 서비스 출시

2013.02.28 FacebookTwitterNaver

앞으로 OK캐쉬백 회원이라면, 유럽 여행 시 OK캐쉬백을 적립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SK플래닛이 글로벌 철도상품 배급사인 레일유럽과 손잡고 OK캐쉬백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레일 유럽은 프랑스 국영 철도청과 스위스 연방 철도청이 합작 투자한 회사로 아시아, 오세아니아, 아프리카와 중동, 남미를 포함한 45개 이상의 국가에서 유럽 철도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유럽 철도 판매의 세계적인 리더입니다.

3월 1일부터 한국 레일유럽 홈페이지 통해 철도 상품 구매 시 구매액 3% OK캐쉬백 적립

이번 제휴는 국내 마일리지 업계 최초로 성사된 것으로, OK캐쉬백 회원 중 레일유럽의 한국 홈페이지(www.raileurope.co.kr)를 통해 유럽 및 다국적 철도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며 3월1일부터 구매액의 3%를 적립받게 됩니다.

SK플래닛은 이번 제휴를 통해, 해외 여행인구 증가와 맞물린 OK캐쉬백 고객 혜택을 확대하게 되었으며, 레일유럽은 유럽철도 이용객 중 전 세계 3위를 차지한 한국시장에서 3,600만 회원의 OK캐쉬백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게 됐습니다.

SK플래닛의 이준식 부문장은, “국내 최대 통합 마일리지 플랫폼인 OK캐쉬백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업체들과의 제휴를 확대해 고객의 소비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