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뉴스] SK플래닛 T스토어, WBC 무료 생중계하는 ‘티빙’과 무료 혜택 제휴 이벤트 실시

2013. 03. 04

SK플래닛이 WBC(World Baseball Classic)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SK플래닛과 CJ헬로비전이 제휴하여, WBC 경기를 무료로 생중계하고 있는‘티빙(Tving)’을 T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에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공동으로 진행합니다.

T스토어에서 ‘티빙’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에게 31일까지 무료 혜택 이벤트 공동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T스토어에서 ‘티빙’을 다운로드 받아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WBC 생중계는 물론 180개 실시간TV 채널을 30일 동안 볼 수 있는 ‘실시간 방송팩(7,700원 상당)’이 제공됩니다. 또한 T스토어에서 티빙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는 기존 티빙 고객들에게는 실시간 방송팩 7일 무료 체험과 함께 유료상품 결제가 가능한 1천 티빙캐쉬가 제공됩니다. T스토어에서 티빙을 다운로드 받은 회원들이 티빙캐쉬를 충전하는 경우에는 최대 20%를 추가로 충전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됩니다.

 

SK플래닛 박정민 스토어사업부장은 “이번 티빙 서비스와의 마케팅 제휴는 국내 최고의 앱마켓과 멀티스크린 사업자간의 시너지를 통해 스마트폰 고객들에게 모바일 영상 서비스의 즐거움과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앞으로 T스토어는 여러 사업자들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체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티빙(Tving)’ 이란?
CJ헬로비전이 제공하는 지상파포함 200개 채널과 5만여편의 VOD를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동영상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