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사용자들을 위한 생일 선물, T생일서포터 – by T리포터 망상K

2013. 03. 07

T생일 서포터, 어떤 혜택이 있을까?

생일이면 축하 케이크의 초를 끄면서 소원을 빌고, 받은 선물의 포장을 풀면서 두근두근하는 즐거움이 있는데요. 요즘은 인터넷 쇼핑몰 같은 곳에서 잔뜩 쿠폰을 날려줘서, 생일이면 쇼핑을 해야할 것 같은 기분에 빠지기도 합니다. 어쨌거나 생일에 받는 선물은 많을수록 좋은데요!

SKT 사용자분들이라면 생일에 꼭 체크해보셔야할 선물이 있습니다. 바로 T 생일 서포터! 생각보다 T생일서포터 혜택을 모르고 계신분들이 많으시죠? SKT 12년 사용 중인 저도 그런 1인이었습니다. 이번 생일에는 용케 기억이 나서 혜택을 누려볼 수 있었는데요. 이런건 널리 알려야해~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자, 그럼 어떤 혜택이 있는지 콕콕 찝어보죠!

▲T생일서포터 혜택은 T멤비십 어플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앱 실행 후 상단 메뉴바를 드래그 하다보면 T생일서포터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 가장 큰 혜택은 SKT 사용자에게 발신할 때 무료 통화 300분!

▲11번가 할인 쿠폰, 호핀 쿠폰, 피자헛, 스무디킹 등의 제휴 쿠폰 8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쿠폰 보다는 무료 통화 300분이 제일 끌리는 항목이죠? 그런데, 생일이라고 발신 통화량이 크게 늘지는 않는데요. 억지로 무료통화를 쓰겠다고 전화를 거는 것도 좀 귀찮은 일이고요. 생일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화통화를 많이 하는 날이 있다면, 그 날을 생일 지정하는 것도 알뜰사용법이라 하겠습니다.

자, 그럼 생일은 어디서 변경할 수 있을까요?

▲ T멤버십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T생일서포터 페이지로 들어가면, 첫 페이지에 생일 조회/변경하기 버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생일 정보 조회 페이지에서 자신이 가진 회선별로 생일을 조회하고 변경할 수 있는데요. 일반적 회선이라면 생일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다회선 사용자라면 여러번 T생일서포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단, 생일변경은 딱 1회만 할 수 있고, 생일 전날과 당일에는 불가능하다는 몇 가지 유의 사항 꼭 체크해두시고요.

▲ 300분 무료 통화 주의할 점은 바로 SKT 사용자에게 전화 거는 경우만 해당된다는 것인데요~ 상대방이 SKT를 쓰는지 미리 알고 싶다면~ 부가서비스인 T링 플러스에 가입을 하면 됩니다.

▲ T링 플러스는 전화를 걸었을 때 상대방이 SKT사용자라면 T링(음악)을 들려주는 서비스인데요. 테스트를 해보니, 첫음만 듣고 얼른 끄면 상대방에게 전화가 걸리지는 않더군요. 무료인 만큼 미리 가입해두고, T생일서포터 혜택인 300분 무료통화 사용에 활용하면 딱 좋은 서비스입니다.

▲ 제휴가 쿠폰 8종은 기프트콘 형태로 전송이 되는데, 스마트월렛에서도 쓸 수 있습니다. 대부분 생일로부터 14일간 유효하고, 호핀 쿠폰과 11번가 할인쿠폰은 조금 더 사용기간이 깁니다.

▲ 저는 이번 생일에 무료통화 혜택을 누릴 수 있었는데요. 부과 요금을 확인해보니 생일 혜택으로 3,138원의 요금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 T생일서포터 혜택을 누리시기 전에 위에 나와 있는 사항들 꼭 체크해보시고요~ 300분 무료 통화는 따로 가입하는게 아니라 자동으로 적용이 됩니다. 즉, 생일로 지정된 날 SKT 사용자에게 건 전화는 300분 한도 내에서 무료가 되는 거죠.

SKT 사용자라면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T생일 서포터!
혹시라도 모르고 지나치셨다면, 이번 생일에는 300분 무료통화와 8개의 할인 쿠폰을 꼭 사용해보세요!

스마트라이프 전도사 T리포터는 SK텔레콤 T브랜드의 서비스, 단말기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고, T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진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SK텔레콤의 다양한 캠페인과 소식을 SNS를 통해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Tworld 블로그를 통해서 T리포터의 생생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