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에 무료로 영화를 12번 보는 방법! SK텔레콤 T멤버십 더블카드 – by T리포터 카이

2013. 03. 11

한국사람들은 정말 영화를 사랑하는 민족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들어서 한국 영화 천만 관객 돌파 관련 뉴스를 접할 때마다 그런 생각이 드네요. 예전에는 백만 관객만 들어도 아주 난리였는데 이젠 천만 관객을 돌파해도 그다지 놀랄만한 뉴스 거리도 되지 않는 걸 보면 한국의 영화 시장이 정말 많이 커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그런지 헐리우드의 스타 배우들이 연일 한국을 방문해서 러브콜을 보내는 등 한국의 영화 시장은 질적으로나 양적으로나 큰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쁜 현대인에게 멀리 나가서 즐기기도 그렇고 그나마 가장 저렴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영화 보기라고 할 수 있는데, 이젠 영화 한편을 볼려면 9천원에서 만원을 주어야 볼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여가 생활이라고 보기에도 어려운 실정입니다. 게다가 요즘 경기 위축으로 인해서 너나 할 것 없이 지갑을 쉽게 열지 못하는 시련의 시기인데, 이럴 때 일수록 스마트한 소비 생활을 통해서 아낄 것은 아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최근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7번방의 선물>, 아직까지 보질 못했는데 SKT VIP 맴버십을 이용해서 봐야 겠습니다.

이제부터라도 영화를 볼 때는 최대한 할인카드나 통신사 멤버쉽카드를 이용해서 할인을 받거나 무료로 받을 방법에 대해서 아셔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보가 곧 힘!이니 말이죠.

일년에 영화를 최대 12번 무료로 보는 방법?

일년 동안 영화를 무료로 12번 보는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요? 제가 소개하고자 하는 방법을 이용하시려면 일단 SK텔레콤 가입자여야 하고 그리고 VIP회원, 마지막으로 하나은행 계좌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제가 SK텔레콤 T멤버십 더블카드에 대해서 작년에 소개를 드린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그저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위주로 작성한 탓에 뭔가 사실적인 느낌이 부족했는데 이번에는 제가 직접 필요성을 가지고 만들었기에 그때와 완전히 다른 포스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VIP 혜택 중에서 영화를 일년에 무료로 6번 보는 혜택이 있는데 오늘 소개하는 더블 체크카드를 만들게 되면 6번의 혜택이 더블이 되어서 무려 12번이나 무료로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한달에 한번씩 영화를 본다고 하면 일년동안 무료로 영화를 계속해서 볼 수 있게 되는 정말 환상적인 혜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 매니아라면 꼭 만들어야 할 중요한 정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럼 VIP 가입자들만 혜택을 보는 건가 하고 일반인들은 실망할 수 있지만, 일반 등급도 기존 2천원 할인에 더블 혜택을 더해 총 4천원의 영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영화를 볼 때 더블카드와 다른 영화 할인카드를 동시에 사용한다면 일반 등급 고객들도 저렴하게 영화를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T멤버십 더블카드는 “하나SK”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하나은행의 계좌를 가지고 있어야 만들 수 있는 카드입니다. 저도 가입을 하려고 보니 하나은행과 거래를 한 적이 없어서 바로 인터넷에서 만들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하나은행으로 달려가서 계좌를 하나 만들기로 했습니다. 하나은행은 이번에 처음으로 계좌를 만들어보는데 계좌를 만들고 나서 창구 직원에게 하나SK 더블카드 만들려고 계좌를 오픈하는 거라고 하니까 그런 카드도 있냐고 신기해 하더군요. 이렇게 아직까지 하나SK 더블카드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은행 직원분도 이렇게 좋은 혜택을 보니 하나 만들어야 겠다고 하시더군요.

하나은행에 가서 그저 계좌만 오픈하려고 했는데 직원분의 도움으로 은행에서 바로 더블카드를 직접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카드는 현장에서 직접 수령하는 것은 아니고 우편으로 보내 준다고 합니다. 신청을 하고 이틀만에 우편이 도착했는데요, 예상보다 무척 빨리 도착하더군요.

그래도 명색이 체크카드이기 때문에 일반 우편이 아니라 싸인을 하고 직접 수령을 해야 하는 절차가 있었습니다.

그동안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로만 보던 카드를 실물로 직접 보게 되니 뭔가 흐믓한 기분이 듭니다.

하나SK 더블카드가 추가되어 티맴버십 카드는 3개로 늘었습니다. (아 T카라이프 VIP카드도 있네요) 일반 카드는 레드 컬러이고 VIP 카드는 청색의 컬러에 감사의 글이 적혀 있는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카드와 함께 같이 온 책자를 보면 더블캐시백 카드에 대한 설명들이 나와 있으니 읽어 보시면 이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표에서 보시면 쉽게 알 수 있듯이 더블혜택의 적용으로 더블카드를 가지고 있으면 지금 속한 T멤버십 등급의 영화 혜택을 더블로 받을 수 있습니다. VIP인 경우는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지만 하위 등급은 메가박스에서 현장예매만 된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더블 캐시백 효과를 누리자!

표에서 보시면 SK텔레콤 멤버십 가맹점에서도 더블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 기존의 T멤버십 혜택에서 더블 캐쉬백이 되기 때문에 큰 폭의 할인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평소에 SK텔레콤 멤버십 가맹점을 즐겨 이용 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척 유용한 혜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나SK 더블카드가 좋은 점은 다양한 제휴사의 더블혜택 외에도 초콜릿에서 5퍼센트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영화를 사랑하고 하나은행을 주로 사용하는 유저라면 반드시! 하나SK T멤버십 더블체크카드

지금까지 영화를 최대 12번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면 SK텔레콤 VIP회원이고 하나은행을 주 은행으로 사용하는 분들은 일년에 12번의 무료 영화 혜택을 받기 위해서, 그리고 그 외에도 SK텔레콤 가맹점과 초콜릿에서 더블 캐시백 혜택을 위해서 꼭 ‘더블카드’를 만들면 좋다는 이야기입니다.

여기서 하나은행이 주 은행이어야 한다고 이야기를 드린 이유는 더블카드를 가진 모든 분이 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게 아니라 전월 사용실적인 20만원이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저도 하나은행을 주 은행으로 사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앞으로 더블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즐기려면 주 거래 은행을 하나은행으로 변경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하나SK T멤버십 더블카드는 연회비도 없고, 교통카드 겸용도 되고, 앞서 말씀드린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앞으로 신용카드에 비해 체크카드의 금융혜택이 더욱 많아지기 때문에 더블캐시백 카드는 정말 다재다능한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더블카드를 만들지 않은 고객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한번 자세히 내용을 읽어 보시고 생각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웬만하면 이렇게 카드를 만들지 않는데 정말 유용한 카드라 생각했기에 하나은행에서 신규 계좌를 만들면서까지 하나 장만을 했습니다.

2013년에는 하나SK 더블카드로 즐거운 문화 생활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하나SK T멤버십 더블카드 만들기 사이트로 이동하기

스마트라이프 전도사 T리포터는 SK텔레콤 T브랜드의 서비스, 단말기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고, T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진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SK텔레콤의 다양한 캠페인과 소식을 SNS를 통해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Tworld 블로그를 통해서 T리포터의 생생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