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3월 ‘색다른 선물’ 이벤트 실시 – SK텔레콤 뉴스

2013. 03. 14

화이트데이를 맞아 SK텔레콤에서 특별한 선물들이 쏟아집니다~
SK텔레콤은 2012~13 시즌 프로농구 정규리스 우승팀인 SK나이츠의 김선형 선수와 함께 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또 이달 말일까지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무료로 데이터 500MB를 증정하는 3월 ‘색다른 선물’ 고객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SK나이츠 김선형 선수와 함께 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T월드 카페 종각점에서 14일 개최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14일 정오 12시부터 1시간 동안 서울 종각역 부근에 위치한 ‘T월드 카페’ 종각점에서 진행되는데요, SK나이츠의 김선형 선수 팬사인회를 비롯해, 다채로운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옵티머스 LTE3, SK나이츠 티셔츠, T월드 카페 음료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참가 고객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더불어 지난 2월 22일부터 3월8일까지 응모를 받았던 SK텔레콤 ‘색다른 새 출발’ 프로모션의 네덜란드 여행 당첨자 22명 추첨식도 함께 진행되니 응모하셨던 분들은 추첨 결과 놓치지 마세요!

또한 SK텔레콤이 단독으로 출시한 옵티머스LTE3가 궁금하다면, T월드 카페 종각점에서 직접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T월드 카페 종각점에 옵티머스 LTE3 체험존을 마련했기 때문인데요, 이곳에서 싸이메라와 Q쇼핑, T간편 모드 등 옵티머스 LTE3만의 특별한 기능을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 LTE3가 궁금하신 분들, T월드 카페 종각점을 찾아주세요.

전국 SKT 공식인증대리점 방문고객 모두에게 데이터 500MB 선물 증정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3월 14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데이터 선물 조르기’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이달 14일부터 31일까지 SK텔레콤 공식인증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데이터 500MB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이벤트 기간 내 1회에 한해 이용 가능)

SK텔레콤의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서비스는 출시 40여일 만에 총 이용건수 50만 건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LTE 데이터 서비스 이용의 새로운 문화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한 ‘데이터 선물 조르기’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SK텔레콤 ‘색다른 선물’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T world 홈페이지(www.tworld.co.kr)와 SKT-LTE(skt-lte.co.kr)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