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를 새로보면 눝! LTE 무한능력 눝 ‘스피커’ 편 신규 광고 온에어

2013. 03. 22

여러분께 LTE 무한능력을 전해드리기 위해 새롭게 탄생한 SK텔레콤의 새로운 얼굴, LTE 무한능력 눝!

LTE 무한능력 눝의 등장을 알리는 광고를 지금 TV를 통해 만나실 수 있는데요, ‘로고플레이’편, ‘테트리스’편 등을 통해 LTE 무한능력 눝의 등장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전달하고 있죠.
그 중에서도 임팩트 있는 사운드와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광고가 있는데요, LTE 무한능력 눝 ‘스피커편’ 광고, 함께 만나보실까요?

경쾌한 드럼 비트, LTE를 새로 쓰다

지역을 넘나드는 커버리지 확대, 빠른 데이터 속도 제공이 전부인 줄 알았던 LTE. 하지만 이런 수평적인 확장에만 머무르지 않고, 데이터를 다른 사람 혹은 디바이스와 나눠쓰게 하는 등 수직적인 확장까지 추구하는 것이 LTE 무한능력 ‘눝’이 만들고자 하는 새로운 데이터 세상입니다.

이렇게 LTE 무한능력 ‘눝’이 선보일 LTE의 자유롭고 무한한 확장이 광고에 담겨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스피커 편입니다.
영상부터 함께 보실까요?

줌인된 스피커에서 갑자기 터져나오는 음악이 우리를 사로잡습니다.
가슴을 쿵쿵 울리는 드럼 소리, 그 강령한 비트를 전하는 스피커 위에 새겨진 단어, 바로 ‘LTE’입니다.

그런데, 비트에 따라 L T E 각각의 문자가 자유롭게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음악에 맞춰 경쾌하면서도 빠르게 춤을 추듯 움직이던 세 문자가 새롭게 만들어낸 단어는?

바로 ‘눝’이었습니다~
LTE의 새로운 배열을 통해 완성된 ‘눝’의 탄생을 스피커를 통해 그려낸 광고! 음악부터 영상까지 강렬함이 전해지는데요.

특히 이번 광고에는 네덜란드 출신의 DJ 듀오 Disfunktion의 ‘Beat My Drum’ 이라는 음악이 BGM으로 사용되었는데요, 단순하면서도 강렬한 사운드를 통해 광고를 보는 이들의 시각뿐 아니라 청각적인 부분까지 사로잡고 있습니다.

단순하면서도 감각적인 이미지와 메시지를 담고 있는 LTE 무한능력 ‘눝’의 스피커 편 광고. 어떠셨나요? 광고가 주는 강렬함처럼 여러분에게 멋진 데이터 세상을 선보일 LTE 무한능력 ‘눝’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