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를 새로보면 눝! LTE 무한능력 눝 ‘테트리스’ 편 신규 광고 온에어

2013. 03. 22

데이터 중심의 LTE 시대를 열어가는 SK텔레콤 LTE의 신규 캠페인, LTE 무한능력 눝! ‘LTE를 새로보면 눝’이라는 재치있는 컨셉처럼 광고도 재미난 내용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 중 LTE가 눝으로 변신하는 과정을 테트리스로 표현한 광고를 소개합니다!

LTE가 눝으로 변신하는 ‘LTE 무한능력 눝’ 테트리스

테트리스 게임을 보면 한 줄이 꽉 차야 블럭이 깨지는데요, ‘LTE 무한능력 눝’ 테트리스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과는 다른 조금 특별한 테트리스 입니다. 동영상을 감상하면서 어떻게 블럭이 깨지는지 살펴볼까요?

마치 게임을 하는 듯한 경쾌한 노래와 함께 블럭들이 벽을 타고 내려옵니다. 어? 그런데 블럭들이 사람들로 이루어져 있네요~ 마치 실제 테트리스처럼 블럭의 방향이 요리조리 바뀌면서 자기의 자리를 찾아가고 있어요.

먼저 L 블럭이 내려옵니다. 위치를 조정하더니 가장 맨 왼쪽 아래로 떨어지네요~!

두 번재로 T가 내려옵니다. 처음에는 ㅏ모양으로 등장했는데, 방향을 바꾸니 T가 되어 중앙에 자리하네요!
그렇다면 이제 슬슬 어떤 글자가 완성될지 감이 오시죠?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예상하신 바로 그 글자! E가 내려옵니다. E가 내려오자마자 LTE가 완성되어 아래 블럭이 깨졌어요!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었습니다! LTE 세 개 블럭이 다시 자리를 바꾸어, 이라는 글자를 완성했습니다!
방향만 바뀌었을 뿐인데 완전히 새로운 글자가 만들어졌네요~!
블럭 속의 사람들도 ‘눝’의 탄생에 격한 기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

사람모양의 테트리스 블럭으로 LTE가 눝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한 LTE 무한능력 눝 ‘테트리스’ 편 광고! 데이터 중심의 LTE 시대를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LTE 무한능력 눝,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