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재미있는 모바일 영어학습 서비스 ‘T무비영어’ 출시 – SK텔레콤 뉴스

2013. 03. 25

스마트폰으로 영화와 미드를 보며 배우는 ‘펀’한 영어학습 서비스, 이제 SK텔레콤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영화, 미드 등의 VOD 컨텐츠를 감상하면서 영어 공부를 재미있게 할 수 있는 SK텔레콤 고객들을 위한 스마트폰 기반 영어학습 서비스 ‘T무비영어’를 25일 출시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영화/미드를 보며 쉽고 재미있게 영어 공부하는 1석 2조 효과

‘T무비영어’는 ‘영화를 보면서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대학생·직장인 등 성인들을 대상으로 출시한 교육 상품인데요, ▲한영전환 자막기능 ▲구간 반복 ▲단어장 ▲명대사 모음 등 유용한 학습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영화 등의 컨텐츠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면서도, 학습에 필요한 기능들이 완벽히 구비하고 있어서 궁금한 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SK텔레콤의 ‘T무비영어’는 국내 최초로 대사 부분만 연속으로 재생하여 들을 수 있는 대사 추출 기술(SET, Script Extraction Technology)을 개발해 적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배터리 소모를 크게 줄이고 대화 부분만을 중점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 무척 실용적입니다.

VOD컨텐츠는 대부분 최근 1년 이내에 출시된 인기 작품들 중에서 사용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레이킹 던’, ‘킹스 스피치’, ‘스파르타쿠스 시즌2’ 등을 선정해 사용자들이 몰입해서 학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월 3천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약 50여편의 컨텐츠 이용가능

‘T무비영어’에 등록된 50여 편의 컨텐츠는 한 달 동안 커피 한잔 수준인 3천원이라는 착한 요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데요, 장기이용권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더욱 경제적입니다. 컨텐츠 또한 매월 3~5편씩 추가해 나갈 계획이니 기대해 주세요 🙂

‘T무비영어’는 갤럭시 S3, 옵티머스 G프로 등 안드로이드OS 계열의 최신 LTE스마트폰 10종에서 사용 가능하고, 4월 중에 갤럭시S2, 베가레이서 등 3G 스마트폰 모델들을 포함해 이용가능 단말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입니다. ‘T무비영어’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SK텔레콤 대리점을 통해 가입하거나 T스토어, 구글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박철순 컨버전스 사업본부장은 “T스마트러닝 가입자 및 대학생 300여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 결과 어학공부에 대한 학습의욕이 매우 높게 나타나 본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한류열풍에 맞춘 한국어 학습 컨텐츠도 만들어 외국인들이 한류 문화 콘텐츠를 보면서 한국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만든 글로벌향 솔루션을 개발해 수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SK텔레콤은 ‘T무비영어’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아이패드 미니, 커피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재미있는 영어 공부를 원하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