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조와 함께하는 6주 완성 헬스온 프로그램 #6. 그 마지막 이야기

2013. 03. 26

장장 2개월간의 모든 일정을 마친 Health-On 프로그램 참가자들 . 시원섭섭한 마음에 전날 밤잠을 못 이루었다던 참가자들의 최종회 모습, 함께 확인해보시죠^^

하나가 되어 완성한 데칼코마니 미션!

4회차 프로그램이 끝난 후로는, 19차부터 마지막 23차에 이르는 미션들을 모두 클리어 하였네요. 이번 미션들은 다른 참가자의 동작을 따라 하는 ‘데칼코마니’와 미션을 순서대로 이어가는 ‘꼬리물기’와 같은 참가자들간의 화합이 중요했던 미션들이 많았는데요. 모두 함께 대동단결하여 훈훈하고 멋지게 완성했던 미션 모습들이 새록새록 하네요^^

Health-On, 그 마지막 이야기

와! 정말 몰라보게 달라졌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참가자들의 모습이죠? 평소에도 주변으로부터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듣고 있다는 헬스온 참가자들의 모습입니다. 지금은 잠시 틈나는 시간을 활용해서 설문조사에 응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마지막 프로그램에서는 운동 대신 상담을 위주로 진행했답니다. 2개월 동안 운동과 식이 조절을 병행하면서 궁금했던 점과 앞으로도 꾸준히 관리를 지속하기 위한 TIP을 상담 받았는데요. 양 팀으로 나누어 최성조 코치와 운동 상담을, 김은미 영양사와 영양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운동과 영양 상담을 마치고, 앞으로 스스로 관리하는 데도 자신감을 얻은 참가자들은 자리를 옮겨 수료식이 준비되는 동안 Health-On 방명록을 남기고 있었답니다. 패션을 전공하는 김성은 참가자가 먼저 펜을 들고 방명록을 써나가자, 다른 참가자들도 하나둘 소감을 멋지게 남겨주었네요! ^^

즐겁고 행복했다”, “변화의 발판을 마련한 것 같다”, “혼자서는 힘들었을 것을 너무 즐겁게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운동에 재미가 붙었다”, “짧지만 운동 효율은 최고였다”, “많은 변화가 이루어진 것 같아 스스로도 놀라웠다” 등의 글들이 헬스온 참가자들의 발자취로 남았네요.

그렇게 제1회 건강한 다이어트 헬스온 수료식은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부푼 마음을 안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수료식이 진행되었답니다.

즐겁고 행복한 표정의 헬스온 참가자들! 처음 오리엔테이션 때 만났던 그 사람들이 맞나 싶을 정도로 좋아진 모습이 역력하네요^^ SK텔레콤과 @SKTworld TJ최성조 코치가 함께한 Health-On의 수료증을 다섯 참가자가 모두 수상하였습니다!

그리고 모든 참가자가 수고했지만, 그 속에서도 미묘한 차이로 조금 더 빛났던 숨은 보석들이 있었는데요. 바로 최우수와 우수 참가자들입니다. 과연 어떤 참가자에게 행운의 영광이 돌아갔을까요? 참가자들이 서로 호명하며 열심히 추측을 해보았는데요!

최성조 코치님이 직접 수상대까지 마련해준 최우수와 우수 참가자 수상의 영광은 각각 ‘이규성’, ‘김성은’ 참가자에게로 돌아갔습니다! 짝짝짝!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

그리고 수고한 다른 참가자들도 모두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그동안 고생한 보람을 한 번쯤 만끽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SK텔레콤에서 성심 성의껏 준비한 ‘워커힐 뷔페권’. 또, 맛있는 음식들 양껏 먹고 나서 꾸준히 건강한 생활을 영위해나갈 수 있도록 ‘간 코치의 헬스책’까지!

헬스온 참가자들이 지난 2개월의 노력 끝에 얻어가는 것은 비단 선물만이 아니겠죠?^^ 건강한 몸과 자신감, 그리고 행복감까지 가득 안고 가길 바라봅니다.

참가자들과 SK텔레콤, 그리고 TJ최성조 코치가 함께했던 헬스온. 처음 도전 당시 함께 외쳤던 구호 잊지 않았겠죠?
우리의 도전은 끝났지만, 즐겁고 건강한 생활을 이제부터 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