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 ‘데이터 함께쓰기’로 묶으면 삼성 태블릿/카메라 할인! – SK텔레콤 뉴스

2013.04.09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지금 데이터 함께쓰기 요금제도 가입하고, 갤럭시탭과 갤럭시 카메라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해 보세요~

데이터 함께쓰기 가입 고객이 삼성 카메라/태블릿 구매시 5/10만원 할인 제공

SK텔레콤은 데이터 함께쓰기 요금제를 가입한 고객이 삼성 태블릿을 구입하면 추가 10만원 할인, 갤럭시 카메라를 구매하면 5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T끼리/갤럭시끼리 데이터 함께쓰기 프로모션’을 4월 1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데이터 함께쓰기’가 무료화되면서 데이터기기 보급을 확대하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되었는데요, 갤럭시 노트10.1, 갤럭시 탭 10.1/8.9/7.7, 갤럭시 카메라 등 5종의 단말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SK텔레콤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보조금 혜택에 추가로 파격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되어, 태블릿 PC와 LTE 카메라 구매 부담이 크게 낮아지게 됩니다. 특히 같은 단말기라도 이동통신/Wi-Fi 겸용 모델 가격이 Wi-Fi 전용 모델 보다 유사하거나 저렴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요금 무료화 이어 단말기 구매 부담 낮아져 제2 데이터 전용기기 확산 기대

SK텔레콤은 지난달 27일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태블릿, LTE카메라 등과 공유할 수 있는 ‘데이터 함께 쓰기’ 요금제를 추가 2대까지 전면 무료화한 바 있는데요, 이번 프로모션은 ‘데이터 함께쓰기’ 무료화로 통신요금 부담을 낮춘 이후, 단말기 구입 부담 경감에 공감한 제조사와 공동 기획해 추진하게 된 것입니다.

할인 프로모션은 단말기 할부원금에서 일시 할인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태블릿PC와 카메라 등은 데이터 함께쓰기 요금제로 가입할 경우 가입비나 할부 반환금이 발생하지 않고, 별도의 약정가입도 필요 없습니다.

또한 행사기간 중에 태블릿 PC를 구입한 고객 선착순 2천명에게 32기가 메모리를, 카메라 구매 고객 전원에게 보호 케이스 및 보호 필름을 추가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됩니다. 경품 신청은 SK텔레콤 티월드샵 (www.tworldshop.co.kr)에서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SK텔레콤에서는 ‘데이터 함께쓰기’에 가입한 고객이 스마트폰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면, 추가 단말기당 월 3GB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6월말까지 진행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됩니다.

SK텔레콤 조정섭 Smart Device실장은 “데이터 함께쓰기 무료화로 제2, 제3의 데이터 전용 기기에 대한 요금 장벽이 사라지면서, 연관 기기 시장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LTE 노트북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 출시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