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 T무비영어, 스마트폰으로 영화, 미드 보며 재밌게 영어 공부하자! – by T리포터 버섯공주

2013.04.09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때가 많은 제겐, 지하철에서나 버스에서 보내는 시간이 그리 아까울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 시간을 귀하게 활용하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스마트폰을 붙들고 웹서핑을 하거나 게임을 하거나, 좀 더 나아가 영화를 다운로드받아 보는 것이 전부였는데요. 이번에 SK텔레콤에서 영화, 미드 등의 VOD 콘텐츠를 감상하면서 영어 공부를 재밌게 할 수 있는 ‘T무비영어’를 출시했다는 소식에 ‘내게 꼭 맞는 영어 학습법이다!’싶어서 얼른 한 달짜리로 등록했어요.

월 3,0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약 50여편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거든요.

영어공부라고 하면 그저 책상 앞에 앉아서 책을 펼쳐놓고 열심히 외우고 또 외우는 게 다라고 생각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리고나서 공부할 시간이 없다며 영어공부를 멀리하고 말았죠. 그런데 이제 T무비영어가 있으니, 더 이상 시간이 없다, 시간에 쫓긴다라는 것이 그 이유가 되지는 않을 듯 하네요.

SK텔레콤에서 출시한‘T무비영어’와 함께라면 영화/미드를 보면서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공부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바쁜 직장생활로 영어학원 갈 시간이 없다며 영어공부를 손에서 놓다시피 했는데, 이제 다시 열의를 불태우려 합니다. 활활~

SK텔레콤 ‘T무비영어’ – 스마트폰으로 영화, 미드를 보며 재밌게 영어공부를!

스마트폰으로 영화와 미드를 보며 배우는 그야말로 ‘Fun’한 영어학습 서비스가 나온거죠.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이 마음에 듭니다. 월 3천원이면, 정말 웬만한 커피 한 잔 값보다 저렴한 것 같네요.

T무비영어는 ‘영화를 보면서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대학생과 직장인 등의 성인들을 대상으로 출시한 교육 상품인데요.

한영전환 자막기능, 구간 반복, 단어장, 명대사 모음 등 유용한 학습기능이 돋보입니다.

부담없이 영화와 미드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면서도 학습에 필요한 기능들이 완벽히 구비되어있어 궁금한 단어와 문장은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보다가 모르는 단어를 꾸욱 누르면 바로 사전으로 넘어가 그 뜻과 발음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확인한 단어를 +단어장 아이콘을 눌러 본인만의 단어장을 만들 수도 있고요.

문장 앞에 별표를 누르면 문장 즐겨찾기에 추가됩니다.

명대사를 눌러 자막 중 중요한 표현을 모아 학습할 수도 있어요.

이 뿐만이 아니죠. 특히 SK텔레콤의 ‘T무비영어’는 국내 최초로 대사 부분만 연속으로 재생하여 들을 수 있는 대사 추출 기술(SET, Script Extraction Technology)을 개발 및 적용하여 배터리 소모를 크게 줄이고 대화 부분만을 중점적으로 학습하고자하는 직장인들의 바램도 충족시켰습니다.

VOD 콘텐츠는 대부분 최근 1년 이내에 출시된 인기 작품들 중에서 사용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레이킹 던’, ‘킹스 스피치’, ‘스파르타쿠스 시즌2’ 등을 선정해 사용자들이 몰입해서 학습할 수 있도록 했어요.

무비영어 콘텐츠 현황 (3월 25일 기준)

당장은 콘텐츠가 적은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런칭시점 기준으로 약 50여편의 영화/미드/동영상 강의가 제공되며, 매월 3~5편의 콘텐츠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커피 한잔 덜 마신다고 생각하고 월 3,000원의 착한 요금으로 한 달 동안 무비영어에 등록된 약 50여편의 모든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겨 보는 건 어떨까요?

물론, 장기이용권 구매 시에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해 부담을 더욱 낮췄어요. 저도 이번 달은 처음이다 보니 어떤 지 궁금해서 365일 이용권으로 신청하지 않고 월 3,000원을 지불해 한달을 신청했는데요. 이번에 T무비영어를 이용하면서 너무 만족스러워 장기간으로 할인을 받아 신청하려고 합니다.

요금제

단품 구매 상품 : 영화 2,000원, 미드 1,000원, 미드 강의 영상 500원

월정액 및 이용권 구매 가격 (VAT포함)

확실히 기간 별 할인혜택이 크다 보니, T무비영어 365일 이용권을 12,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시간에 쫓긴다는 생각에 늘 미루기만 했던 어학공부를 이제 정말 스마트하게 스마트폰을 이용 할 수 있겠네요. 다시금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 학습의욕이 마구 치솟는 기분이 드는데요?

SK텔레콤 ‘T무비영어’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아이패드 미니, 커피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T무비영어’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SK텔레콤 대리점을 통해 가입하거나 T스토어, 구글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어요.

이용가능 단말기

삼성 – 갤럭시S, 갤럭시S2, 갤럭시S2 LTE, 갤럭시S3 3G, 갤럭시S2 HD LTE, S3 LTE, 갤럭시 노트1, 노트2, 갤럭시POP

LG – 옵티머스 LTE2, 옵티머스G 프로

팬택 – 베가레이서, 베가R3, 베가 NO6

T무비영어’는 현재 갤럭시 S3 LTE, 옵티머스 G프로 등 안드로이드OS 계열의 최신 LTE스마트폰 14종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4월 중에는 갤럭시S2, 베가레이서 등 3G스마트폰 모델들을 포함해 이용이 가능한 단말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고 해요.

스마트폰으로 게임이나 웹서핑 위주로 이용하곤 했는데, T무비영어로 이제 영어공부도 좀 더 스마트하게 할 수 있겠네요.

스마트라이프 전도사 T리포터는 SK텔레콤 T브랜드의 서비스, 단말기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고, T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진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SK텔레콤의 다양한 캠페인과 소식을 SNS를 통해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Tworld 블로그를 통해서 T리포터의 생생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