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LTE 무한능력 눝팸의 세 번째 멤버, 규현!

2013.04.10 FacebookTwitterNaver

기다리고 기다리던 눝팸의 세 번째 주인공,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슈퍼주니어의 댄디가이, 라디오스타의 귀여운 독설남 규현입니다!

라디오스타에서 때로는 독설로 꽉 찬 돌직구를 날리다가도, 수줍게 미안함을 표하는 모습에 엄마미소 짓게 하며 ‘늙은 막내’로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죠.
그런 매력은 촬영장에서도 200% 발휘되었다고 하는데요, 귀엽다가도 짖궂은 표정으로 돌변하는가 하면, 때로는 진지한 모습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규현의 모습에 모두 반해버렸다는 후문입니다.

그렇다면 규현의 매력을 확인하지 않을 수 없겠죠? 무한능력을 정복해 버린 규현의 매력, 지금 사진과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무한능력 눝팸 규현 인터뷰 영상 보기

규현, LTE 무한능력을 정복하다

눝팸의 세 번째 멤버 규현과의 첫 만남! 남자친구로, 오빠로 삼고 싶은 대세남, 규현과 LTE 무한능력 눝이 만났는데요, 이렇게 멀끔한 댄디보이가 실제 촬영에서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뚫어져라 스마트폰을 바라보는 모습도 멋있기만 하죠? 여자친구를 저렇게 바라봐 준다면 정말 가슴이 콩닥거릴것만 같은데요,그런데 이렇게 멋진 모습에서 도대체 어떻게 변신했던 걸까요?

갑자기 태블릿 PC를 역동적으로 흔드는 규현 군! 손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힘차게 태블릿 PC를 흔들면서도 표정은 코믹 그 자체인데요, 규현이 태블릿 PC를 이렇게 흔든 이유, 앞으로 공개될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런가 하면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자전거를 타기도 합니다~ 규현과 함께 자전거 타고픈 전국의 여성팬 여러분, 줄을 서세요~

그냥 서 있기만 해도 멋진데, 전화 받는 모습은 더 멋지네요~ T끼리 요금제로 통화요금 걱정도 없으니, 밤새도록 규현과 통화해보고 싶네요~

이렇게 진지하다가도 금세 해맑은 미소를 보여주는 규현 군의 모습에 촬영장에서는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발군의 유머감각까지 보여줘 “제2의 신동엽이다” “SNL 섭외가 들어올 것이다” 등등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입니다.

이번에는 태블릿 PC 부자가 되었는데요, 뭔가 거만해 보이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저 장난기 가득한 표정! 그래서 요즘 규현이 대세인가 봅니다~

‘LTE 무한능력,눝’을 정복한 규현의 무한매력, 어떠셨나요? 파도파도 끝이 없는 규현과 눝의 매력, 계속해서 공개됩니다!

그리고 무한능력 눝팸의 네 번째 멤버가 내일 공개됩니다! 기대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