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플래닛, 소호 패션 전문 ‘스타일북(Stylebook)’ 앱 출시 – SK텔레콤 뉴스

2013.04.17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SK플래닛이 경쟁력있는 소호(SOHO) 패션 브랜드들의 상품과 패션관련 최신 트렌드를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스타일북(Stylebook) 을 출시했습니다.

실력있는 소호(SOHO) 패션 브랜드들에게 고객과의 모바일 접점 제공하고 해당 쇼핑몰과 연동해 직접 상품구매 가능

스타일북(Stylebook)앱은 온라인 시장에 집중하고 있는 중소 패션 소호 브랜드 들에게 모바일에서의 고객 접점을 제공하고, 고객에게도 평소 온라인에서 자주 방문하던 패션 브랜드는 물론 평소에 접하기 어려웠던 신선한 패션 브랜드까지 모바일을 통해 쉽게 만날 수 있게 도와주는 패션 전문 앱인데요. 스타일북(Stylebook)앱은 자신의 관심 패션을 소셜미디어로 손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구매를 원하는 상품의 경우에는 해당 쇼핑몰로 바로 이동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패션 전문 매거진이 제공하는 최신 패션 트렌드와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신상품 정보를 구독하여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

또한, 스타일북(Stylebook)앱에서는 경쟁력있는 소호(SOHO) 패션 브랜드의 상품정보를 한곳에 모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패션 전문 잡지에서 직접 제공하는 최신 트렌드가 담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나 상품, 잡지를 구독하면 새로운 정보가 업데이트 될 때마다 알림을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SK플래닛의 쇼핑검색 서비스 바스켓에 스타일북 페이지를 구축해 온라인에서도 본인이 구독하고 있는 브랜드와 콘텐츠를 동일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K-POP 콜렉션 in 서울’ 행사에서 제휴 브랜드 들의 전시 및 패션쇼 참여 지원

SK플래닛은 오는 20일과 21일 이틀 동안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K-POP 콜렉션 in 서울 행사에서 제휴 브랜드의 패션쇼 및 전시참가를 지원합니다. 패션과 콘서트가 결합된 신개념 이벤트인 K-POP 콜렉션 in 서울 에서는 스타일북(Stylebook)앱을 통해 패션쇼 무대 위 의상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현장 구매까지 진행 할 수 있다고 해요~!

SK플래닛(www.skplanet.com)은 국내 경쟁력 있는 중소 패션브랜드들과 다양한 패션 사업자들의 글로벌 시장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K-POP 콜렉션, 슈퍼모델선발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새로운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SK플래닛 이해열 모바일커머스사업부장은 SK플래닛은 “국내 실력있는 패션 디자이너들의 중소형 브랜드들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스타일북’은 모바일을 통해 패션과 콘텐츠를 연계해 고객과 사업자 모두에게 새로운 커머스 환경을 만드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