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LTE 눝 CF 촬영현장에서 만난 샤이니 민호와 f(x) 설리 – by T리포터 티슈

2013.04.17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샤이니 민호, f(x) 설리 CF 촬영 현장에 가다

SK텔레콤 LTE 무한능력 눝 패밀리 신고합니다!

샤이니 민호와 f(x)설리, 이름만 들어도 설레이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번에 SK텔레콤이 새롭게 진행하는 LTE 무한능력 눝을 선보이기 위해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눝 패밀리로 SM 소속의 아이돌 6명을 선정해 공식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 첫 CF촬영 현장에 T리포터의 자격으로 다녀올 수 있었는데요. 몇일 전 공개된 LTE 눝 광고에서 f(x)설리, 소녀시대 윤아, 샤이니 민호, 슈퍼주니어 규현 이렇게 네 명의 아이돌 가수가 등장했고, 아직 두 명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누구일까 저도 궁금한데요. 나중에 그 두 명에 대해서 다시 이야기해보기로 하고 제가 다녀온 샤이니 민호, f(x) 설리 CF 촬영현장의 모습 이야기를 먼저 해보겠습니다.

4월 1일 경기도 용인 외곽지역의 한 스튜디오, 이제는 건물 외곽에 설치된 장비만 봐도 이 곳이 CF 촬영현장이구나 하는 걸 알겠네요.

약간 늦게 도착한 오후 촬영, 샤이니 민호! 정말 잊을 수가 없는 것이 실제로 봐도 훤칠하고 잘 생겼고 얼굴도 주먹만하고 부러웠습니다. 그리고 촬영장에 들어서면서부터 보이는 모든 사람들에게 밝게 인사하는 인사성까지 훈훈했습니다.(촬영 스텝인줄 알았는 지 제게도 인사하더라고요. 나 샤이니 민호한테 인사받은 남자야~

장난기 많은 소녀의 모습을 간직한 f(x) 설리, 그녀가 어떤 장난을 쳐도 다 받아줘야 할 것 같은 느낌인데요. 샤이니 민호하고 이렇게 해보자, 저렇게 해보자하며 촬영 의견을 주고받는 모습이 멋지더라고요.

그렇게 스스로 광채가 나는 두 가수가 나란히 앉아 있으니 조명이 따로 필요했나 싶습니다. 자체발광!

SK텔레콤 CF 촬영현장에서 샤이니 민호와 f(x) 설리가 촬영하는 내용은 총 두 가지 컨셉이었습니다. 위에 보시는 CF는 데이터가 부족한 설리에게 민호가 데이터를 선물해주는 SK텔레콤의 데이터 선물하기입니다.

데이터가 모자란다며 민호에게 달라는 설리!(내가 주면 안되겠니? 번호 좀 알려줘^^)

나중에 그래픽으로 처리될 부분인데 이렇게 물을 따르는 듯한 포즈를 통해 데이터 선물하기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데이터 선물하기는 타사에 없는 SK텔레콤만의 서비스 기능인데요. 매월 데이터를 사용하면서 자신에게 남는 데이터를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기도 하고 받을 수도 있는 기능입니다. 주고 받는 데이터 속에 싹트는 애정. SK텔레콤 데이터 선물하기 방법을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선물하기

4월 15일 출시된 LTE 무한능력 눝 App에 대한 CF촬영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샤이니 민호와 f(x) 설리도 어떤 내용인지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렇게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을 촬영했을 뿐인데 화보네요. 연예인 화보는 따로 촬영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일상을 담으면 화보가 되는 것 같습니다.(평생 화보 못 찍어볼 것 같은 1인)

눝 App은 하루 다섯 번, 신나게 돌려 PLAY하면 눝 포인트가 쌓여 월 최대 1GB의 데이터를 만들 수 있는 LTE 무한능력 눝의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인데요.

설명을 듣고 촬영이 시작되자 민호와 설리가 팔을 크게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데이터가 부족한 설리에게 민호가 눝앱을 PLAY해 데이터를 만들어 주는 것이 컨셉인데요.

민호와 설리의 진지한 모니터링의 모습, 역시 프로답게 자신의 모습들을 다시 한 번 체크하고 다양한 모습들을 연출하더라고요. 멋지죠?

CF 컨셉 안에서는 남몰래 설리를 챙겨주고 싶어하는 민호의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왼손에 들고 있는 것은?

이렇게 머쓱할 수가! 민호가 멘붕에 빠진 이유는 본문 하단 CF촬영 현장 모습에서 확인하실 수 있겠네요.

일상이 화보같은 샤이니 민호와 f(x) 설리가 만나 촬영한 SK텔레콤 무한능력 눝

이번에 진행된 CF촬영은 색다른 도전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저도 다른 촬영현장과는 다르게 일정한 시간을 칼같이 지키고 매우 분주해서 놀랐었는데요. 알고보니 시간 내 최다 콘텐츠 제작에 도전하고 있었습니다. 무한도전이 된 셈인데요. 이틀 동안 두 팀의 제작진이 교대하며 총 30시간 연속 촬영을 진행해서 19개의 컨텐츠를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정말 놀랍죠?

동시에 설리와 윤아의 미모대결, 민호와 규현의 연기대결, 나머지 두 명의 미공개 멤버의 조합까지 CF를 보는 색다른 재미가 더해져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많은 관심가져주시고, SK텔레콤 무한능력 눝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CF 촬영현장에서의 모습 대공개합니다. 다음 눝CF 소식도 기대해주세요!

스마트라이프 전도사 T리포터는 SK텔레콤 T브랜드의 서비스, 단말기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고, T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진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SK텔레콤의 다양한 캠페인과 소식을 SNS를 통해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Tworld 블로그를 통해서 T리포터의 생생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