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국내 최초 1천만 고객 달성한 SKT LTE와 닮은꼴, 국내 최초 1천만 고객이 선택한 대한민국 1등은?

2013.04.24 FacebookTwitterNaver

지난 19일, SK텔레콤의 LTE 가입 고객이 1천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국내 최초 1천만명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룬 SK텔레콤 LTE! 많이 많이 축하해주세요 ^^

또한, 국내 최초는 물론이고 전 세계 통신사업자 중 무려 4번째로 이뤄 낸 성과인데요. 지금까지 단일 통신회사의 LTE 가입 고객이 천만명을 넘은 곳은 미국 버라이즌, 일본의 NTT 도코모, 미국의 AT&T 그리고 SK텔레콤이랍니다!

이렇게 기쁜 일을 맞아 SK텔레콤이 온에어한 LTE 천만 고객 광고, 그리고 SK텔레콤 LTE와 닮은 국내 최초 1천만이 선택한 아이템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함께 만나볼까요?

왜 대표냐고? 많은 사람들이 선택했기 때문! LTE 천만 고객 광고 온에어

천만 고객 광고 영상 보기

책을 읽고 싶을 때 어떤 책을 골라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베스트셀러를 찾는 이유, 한 시간이고 두 시간이고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해도 많은 사람들이 추천한 맛집을 찾게 되는 이유, 조회수가 높은 동영상이라면 일단 클릭하게 되는 이유!

바로 많은 사람들이 찾은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죠~ 괜히 대세가 아니라, 모두가 좋아하기 때문에 그만큼 많은 사람이 찾는 거겠죠.

그래서 대한민국 대표 LTE는 천만 고객이 선택한 SK텔레콤의 LTE라는 점! 1천만 명이 사용할 만큼 빠른 속도와 품질을 인정받은 대한민국 대표 LTE, SK텔레콤에서만 만나실 수 있는거죠~

320명의 모델이 대거 출연한 만큼 촬영하는 동안 웃지 못할 에피소드도 많았는데요, 여러 명의 모델들이 촬영을 위해 식당 앞에 줄을 서 있었더니, 지나가던 외국인들이 이 광경을 보고 정말 유명한 맛집인 줄 알고 사진도 찍고 이름을 적어 갔다고 합니다. 그 식당, 곧 유명해지겠는데요? 🙂

그런가 하면 워낙 많은 인원이 움직이다 보니, 일부 인원이 빠진 것을 확인하지 못하고 촬영을 진행하다가 나중에야 빠진 인원이 합류해 촬영을 마치기도 했다는데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고생한 만큼 정말 SK텔레콤의 LTE가 ‘대세’라는 것을 잘 표현한 것 같죠?

SK텔레콤 LTE와 닮은꼴, 국내 최초 천만 아이템은?

1천만이 선택한 아이템들은 많지만, 그것이 최초라면 더욱 의미있을 텐데요, 그래서 쉽게 찾기 어려웠던 국내 최초로 1천만 명이 선택한 그 아이템! SK텔레콤의 LTE와 꼭 닮은 최초의 1천만 달성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하나, 스마트폰 중 SKT LTE 닮은꼴 ~! 국내 최초 1천만 대 판매한 갤럭시S

우리나라 국민 2~3명 중 1명이 사용한다는 스마트폰! 그만큼 스마트폰 중에도 1천만 대를 판매한 인기 제품이 있을 텐데요, 단일 모델 중 가장 먼저 1천만 대를 판매한 제품은 무엇일까요?

바로 삼성전자의 ‘갤럭시S’가 국내 스마트폰 가운데 처음으로 1천만 대 판매 스마트폰에 이름을 올린 모델입니다. 2010년 6월 출시한 ‘갤럭시S’는 출시 7개월 만에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판매 천만대를 달성해, 국내 스마트폰 중 가장 먼저 ‘텐밀리언셀러(천만대 판매)’의 영광을 누리며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갤럭시S4의 예약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2013년 현재도 삼성전자의 놀라운 기록은 계속 되고 있는데요. 삼성전자의 갤럭시S 시리즈가 안드로이드를 탑재한 스마트폰 중에 처음으로 누적 판매 1억 대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판매된 제품의 두께를 모두 더하면 무려 에버레스트산 105개 가량을 쌓을 수 있는 높이라고 해요. 정말 어마어마한 기록이죠?

둘, 1천만 명이 사랑한 게임 어플, 탭소닉!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부문은 바로 게임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국내 게임 애플리케이션 중 최초 천만 다운로드의 영광을 가져간 게임 애플리케이션T스토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탭소닉’(T스토어/무료)이었습니다~!

‘탭소닉’은 리듬액션게임으로 K-pop, 팝송, 클래식, 동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원을 제공되는 강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무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700만 이상, 앱스토에서는 300만 이상의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였다고 하니, 국민 리듬게임이라는 타이틀이 어울리는 게임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탭소닉’의 국내 최초 천만 다운로드 기록은 시리즈가 아닌 단독 애플리케이션으로 낸 성과로 그 의미가 더욱 각별하다고 하네요.

셋, 국내 영화 최초로 천만 관객 지표를 열다, 영화 <실미도>

<7번방의 선물> <광해> <도둑들> 등 이제 국내 영화도 1천만 관객을 돌파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1천만 관객 시대를 처음으로 연 영화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1천만 관객 돌파를 기록한 영화, 바로 강우석 감독의 <실미도> 입니다.

요즘은 백만 관객, 천만 관객을 자주 들어보셨겠지만, 영화 <실미도>가 2004년 한국 영화사상 처음으로 천만 명 관객시대를 열었답니다. 1968년부터 1971년까지 실존했던 ‘실미도 684부대’에 관한 영화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안성기, 설경구, 정재영, 임원희, 엄태웅 등 남성미 강한 배우들의 초호화 캐스팅으로 당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죠. 실제로 이 영화를 통해 ‘실미도 684부대’가 다시 세간에 회자되기도 했었다는 사실~!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영화 <실미도”(T스토어/무료)>를 T스토어 VOD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영화사에 길이 남을 기록을 가진 최초 천만 관객 영화 <실미도>의 감동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이제 밀리언을 넘어 ‘텐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는 아이템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최초의 ‘1천만’은 딱 하나뿐이기에 더 의미가 있겠죠? 국내 최초로 1천만이 선택한 SK텔레콤의 LTE! 앞으로도 여러분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려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