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슈퍼주니어 시원과 소녀시대 서현이 함께한 눝 CF 촬영현장 – by T리포터 뱀파이어

2013.05.03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슈퍼주니어 시원과 소녀시대 서현이 함께한 눝 CF 촬영현장

요즘 SKT의 ‘눝’CF 재미있게 보셨죠? 처음에 ‘눝’이라는 단어를 접하고 처음에는 좀 어색했는데요. 광고의 효과가 큰 것 같아요. 제 다섯 살 된 아들 녀석이 “누눝누르눝!” 이렇게 흥얼거리고 다닐 정도니 말이죠. 광고와 더불어 SKT의 무한능력 ‘눝’의 혜택은 계속된다는 것 잊지마세요!

SKT ‘눝’ 광고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과 함께하는데요. 제가 찾은 CF 촬영현장에는 두 명의 한류스타, 슈퍼주니어의 시원소녀시대의 서현이 있었습니다^^

경기도 파주의 한 세트장입니다. 제가 도착하기 전에 이미 촬영은 시작되었고 스탭들은 두 번째 촬영에 앞서 촬영 준비에 분주했습니다. 이런 현장감있는 곳을 찾은 것만으로도 괜히 설레이는 것은 왜일까요?

소녀시대 서현양이 촬영에 앞서 코디분과 메이크업을 가다듬고 있네요. 우리가 TV속에서 보는 스타와 직접 현장에서 보는 스타는 나름대로 다른 느낌이었어요. 또한 이런 CF촬영 현장에서 함께 호흡하고 움직이는 것이 재밌더라고요.

다음 촬영을 위해 모든 스탭들이 분주한 촬영현장입니다. 아마도 제가 제일 한가했던 것 같아요. 다소 장소가 비좁고 동시녹음이 이루어지고 있어서 셔터 소리마저도 방해가 될까봐 숨죽여 CF 촬영을 함께 호흡했네요.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 셔터를 눌렀답니다.

조금은 긴장된 SKT 눝 CF 촬영현장이었지만 다들 긴장하면서도 즐겁게 촬영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니 모두가 프로인 것 같습니다.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만들어 가면서 보다 좋은 CF로 보는 이들에게 더 공감을 살 것 같은데요.

슈퍼주니어 시원의 CF 내용은 커피를 마시면서 소녀시대 서현의 대사에 당황하는 씬이었는데요. 커피 CF가 들어오지 않을까요? 숨죽여 있어서인지 촬영 내내 커피 한 잔 마시고싶게 만들더라고요.

SKT ‘눝’시리즈 촬영영상

어떤 컷이 TV속 CF로 방영될 지는 모르지만 그 중 하나를 제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서현양의 다소 억지스러운 질투성 멘트에 흠짓 당황하며 대사를 받는 시원군입니다.

촬영 중간에 대사를 다시 입에 담아보는 소녀시대 서현양입니다. 첫 인상이 매우 깜찍했어요. 소녀시대 맞아요^^ 소녀시대는 늙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억지인가요? 마지막 사진은 ‘눝’이란 단어를 연습하고 있네요. 사실 발음 자체가 그렇죠. 더 자연스러운 CF 속 대사를 위해 “눝, 눝, 눝!”

역시 소녀시대의 청순한 미소를 담당하듯 웃을 때 제 마음마저도 녹여버리네요. 아마도 SKT 눝팸 중 가장 빛나는 미소가 아닐까요?

운이 좋은 것인지 이날 섹션TV 인터뷰 촬영이 있었는데요. 방송 촬영을 오랜만에 보는 것 같네요. 오랜 CF 촬영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 것이 역시 스타들이네요.

MBC 섹션TV 리포터 위대한 탄생의 에릭남입니다. 얼마전 섹션TV 리포터가 되었다고 하더니 오늘 CF 촬영현장의 리포터를 맡았더라고요.

이렇게 둘이 함께하는 것은 처음 봤는데요. 오누이같아 보이더라고요. 그래서인지 CF 촬영 중에도 호흡이 딱딱 잘맞아 떨어지더라고요. 선남선녀가 따로 없더이다.

이날 슈퍼주니어 시원의 지면광고 촬영도 있어서 살짝 담아왔습니다. 이름처럼 시원시원한 외모와 스타일에 촬영현장이 즐겁더라고요. 그 틈을 노려 제 카메라에 후다닥 담아왔어요.

촬영한 사진이 어떻게 나올 지도 궁금하네요. LTE 무한능력 눝의 표현이라 볼 수 있죠. 전화를 걸고, 셀프 카메라로 촬영도 해보고 LTE 데이터 함께쓰기를 연상시키듯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태블릿으로 담는 사진 촬영도 하네요.

제 주위 사람들이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물어보던 눝 앱 촬영입니다. 마구마구 돌려~! 돌린 만큼 데이터가 쌓인다. 근데 요령이 있죠. 팁은 마구마구 돌리는 겁니다. 다만 소중한 스마트폰을 놓치면 안된다는 사실을 꼭 염두하시기 바랍니다.

슈퍼주니어 시원이 몸으로 표현한 LTE 무한능력 눝

이 날 SKT 눝 CF 촬영현장에서 제가 뽑은 제 사진 속 베스트 컷입니다. 역시나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슈퍼주니어 시원과 소녀시대의 서현이었습니다. 사진을 다시 보는 저 또한 기분좋게 만드는 사진인 것 같네요.

이날 CF 촬영 중 NG컷입니다. 즐거움이 묻어나지요. 스타들의 이런 모습이 더 친근하게 다가오는 듯 싶어요.

이날 촬영 당사자나 스탭에 비하면 적은 시간이지만 오후 시간에 짬을 내어 파주의 CF 촬영현장을 함께하고 왔는데요. 정말 많은 사진들을 찍었는데 포스트가 길어져서 나름대로 줄였네요. 나머지 사진들은 제가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으렵니다^^ 더불어 SKT ‘눝’을 기대하세요.

소녀시대 서현이 외치는 LTE 무한능력 눝을 마지막으로 포스트를 마무리합니다.

스마트라이프 전도사 T리포터는 SKT T브랜드의 서비스, 단말기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고, T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진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SKT의 다양한 캠페인과 소식을 SNS를 통해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Tworld 블로그를 통해서 T리포터의 생생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