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과 IT전문매장 컨시어지의 만남!

2013.05.06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지난 4월 26일, 컨시어지 명동점에 T-World 대리점이 입점하였습니다. 컨시어지는 IT디지털 기기 전문 매장으로 스마트폰을 포함해서 애플제품, 노트북, 태블릿PC, 오디오 기기, 주변기기, 액세서리 등 IT관련 모든 제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죠. 특히, 컨시어지 명동점은 하루 평균 3천명 이상이 방문하는 명동의 핫 플레이스이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이 찾는 컨시어지 명동 매장에 T-World가 입점하면서 컨시어지를 이용하는 고객 분들이 자연스럽게 SK텔레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IT 전문매장인 컨시어지와 SK텔레콤의 만남, 그 현장을 소개합니다!

T-World와 컨시어지, 하나가 되다

T-World 입점 공사를 모두 마친 컨시어지 명동점이 커튼 뒤에서 공개를 앞두고 있는데요, 커튼 밖에서는 명동점의 GRAND OPEN을 축하하기 위해서 SKT와 컨시어지의 관계자를 포함해서 많은 고객님들이 자리를 함께했습니다.

드디어 커튼이 걷히고 T-World와 컨시어지가 하나된 간판이 공개되었습니다! 간판부터 특별함과 새로움이 돋보이는 컨시어지 명동점, 내부는 어떤 모습일까요? 매장은 기존 컨시어지 매장과 T-World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휴대폰 개통이나 요금수납 업무를 하면서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해보고 구매해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컨시어지의 단골 고객 분들도 T-World를 통해서 휴대폰 관련 업무들을 한번에 볼 수 있게 되어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휴대폰 모양의 케익을 함께 자르고, 축하 연주가 시작되면서 T-World와 컨시어지가 하나되어 경쾌한 시작을 알리고, 앞으로 함께 하게 될 시간을 축하하는 자리가 이어졌습니다.

컨시어지 명동점은 기존 컨시어지 IT 디지털 제품 전문 상담원과 더불어 T-World의 전문인력까지 더해져 더욱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컨시어지는 명동점을 시작으로 구리점 또한 T-World 입점이 예정되어있어, 더욱 풍성해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컨시어지 명동점 안내]

  • 전화 : 02-6361-8399
  • 운영시간 : 월~토 11:00 ~ 22:00 / 일 12:00 ~ 21:00
  • 취급분야 : 노트북, 태블릿PC, 카메라, 휴대폰 등
  • 휴일 : 연중무휴
  • 주소 : 서울 중구 명동1가 59-5 SK건설 명동빌딩 1층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