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 ‘착한버스’가 전국 캠퍼스에 뜬다! – SK텔레콤 뉴스

2013.05.09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이제 SK텔레콤 대리점이 ‘착한버스’가 되어 전국 곳곳의 대학을 찾아갑니다!

SK텔레콤은 전국 대학 캠퍼스 및 유동인구 밀집지역을 직접 찾아가는 대리점인 ‘착한버스’ 출범식을 9일 을지로 T타워 앞에서 개최했습니다.

착한버스, 전국 11개 도시 대학 캠퍼스 및 인구 밀집 지역 순회

착한버스는 내부에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 체험관 시설과 갤럭시S4 등 다양한 최신 단말기를 갖춘 대형 버스인데요, 5월 14일 서울 홍익대학교를 시작으로 다음달 1일까지 전국 11개 도시의 대학 캠퍼스 및 유동인구 밀집지역을 순회하게 됩니다.

특히 SK텔레콤의 착한 버스를 방문하는 고객분들은 전국민 무한요금제, 착한폰, 착한기변, LTE 데이터 선물하기 등 다양한 요금제와 서비스를 안내하는 ‘우리가족 착한 통신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족 착한 통신비’는 고객의 통신비 절감을 위한 요금제ㆍ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설계해주는 SK텔레콤의 고객 컨설팅 서비스인데요, 전국 2,800개 공식인증대리점에도 동시에 진행되니 관심 있으신 고객분들께서는 공식인증대리점을 방문해 주세요~

SK텔레콤은 착한버스 방문 고객들에게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해 500MB 상당의 데이터 선물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니, 착한버스가 보이면 주저하지 마시고 꼭 방문하셔서 다양한 서비스도 받고, 푸짐한 경품도 꼭 받아가세요~

착한버스 순회 일정

5월 대학축제 기간, ‘착한 놀이터’ 이벤트 통해 갤럭시 S4등 다양한 경품 증정

한편 SK텔레콤은 5월 대학축제 기간을 맞아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5개 도시에 위치한 대학 캠퍼스에서 ‘착한버스’ 운영과 연계한 ‘착한 놀이터’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SK텔레콤이 대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착한 놀이터’ 공간은 ‘착한 트램폴린’ 및 ‘착한 눝 돌리기’ ‘T끼리 과끼리’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이벤트 부스들로 채워집니다.

‘T만의 착한 트램폴린’ 코너에서 참가자가 트램폴린 점프 순간을 인증샷으로 남겨 개인 SNS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학교별로 1명씩 삼성 갤럭시S4를 선물합니다! ‘T끼리 과끼리’는 현장에 마련된 차량에 10명으로 구성된 한 팀이 탑승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최단 탑승시간 기록을 세운 팀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합니다.

착한놀이터 운영 일정

‘착한버스’ 와 ‘착한 놀이터’는 SK텔레콤이 진행하는 ‘T만의 착한 선물’ 캠페인의 일환으로, 상세한 정보는 SK텔레콤 이벤트 홈페이지 (event.tworld.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조우현 영업본부장은 “SK텔레콤만의 유익한 상품 및 서비스, 통신비 절감방법에 대해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가 쉽고 자세하게 안내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통합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전국을 찾아갈 ‘착한버스’와 ‘착한 놀이터’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게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