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플래닛, 호핀 모바일웹 서비스 개시 – T뉴스

2013.05.22 FacebookTwitterNaver

T뉴스

SK플래닛,
호핀 모바일웹
서비스 개시

SK플래닛의 호핀(www.hoppin.com)이 모바일웹 서비스를 22일 개시하여, 언제 어디서나 운영체제에 상관없이 N스크린에서 호핀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호핀은 한 번 구매한 VOD콘텐츠를 스마트폰, 태블릿PC및 PC에서 끊김 없이 이어 볼 수 있는 N스크린 서비스로, TV, 영화, 애니메이션, 키즈 등 3만여 편의 VOD를 실시간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호핀, 모든 스마트 기기 운영체제에서 이용 가능한 모바일웹 서비스 개시

SK플래닛은 2011년 1월 ‘호핀’을 선보인 이후, 2012년 8월부터 모든 이동통신사에 서비스를 개방했으며, 안드로이드와 iOS용 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이번 모바일웹 출시를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PC등 스마트 기기에 탑재된 모든 운영체제에서 호핀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화• TV방송• 키즈 등 카테고리 내 콘텐츠 무제한 제공하는 월정액 이용권

현재 호핀 가입자는 380만 명에 이르며, 특히 영화• TV방송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유아용 교육 콘텐츠 등 특정 카테고리 내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이용권의 경우, 가입자 수가 작년 1분기 대비 5배 증가했고, 가입자 1인 당 월 평균 32편의 VOD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K플래닛은 5월부터 호핀의 월정액 이용권을 10종으로 확대했습니다. CJ E&M의 케이블TV프로그램을 월 10,000원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CJ E&M케이블 이용권’과, 영화전문 채널 캐치온의 영화 콘텐츠를 월 8,500원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마이 캐치온 정액관’을 선보였습니다.

SK플래닛 이재환 플랫폼 비즈니스 사업부장은 “호핀은 국내 대표 VOD특화 N스크린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앞으로도 개인의 선호도와 이용상황에 맞는 편리한 VOD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와 혁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SK플래닛은 호핀 모바일웹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친구초대하기’ 이벤트를 진 합니다. 5월 27일부터 카카오톡으로 호핀을 지인에게 추천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에게 호핀 포인트를 지급하고,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추천인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합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호핀 모바일웹(m.hoppin.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플래닛의 VOD특화 N스크린 서비스 호핀이 모바일웹 서비스를 22일 개시하여, 언제 어디서나 운영체제에 상관없이N스크린에서 호핀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