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진짜 사나이 이제 아이패드에서 호핀으로 본다! – by T리포터 뱀파이어

2013.05.30 FacebookTwitterNaver

T리포트

진짜 사나이
이제 아이패드에서
호핀으로 본다!

진짜 사나이 이제 아이패드에서 호핀으로 본다!

저는 요즘 대세인 MBC 일밤의 ‘진짜 사나이’를 빼놓지 않고 보고 있습니다. 방영시간이 식사 시간대라서 아이들과의 저녁 식사와 마무리 공부를 위해 그 시간부터는 TV가 있어도 보지 못하는데요. 어릴 적 어른이 되면 내가 하고픈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것과는 달리 이래저래 자유는 한정적이네요.

평소 보고 싶었던 방송이나 영화, 특히 TV 다시보기 서비스는 호핀(Hoppin)을 이용하지만, 안드로이드 계열 단말기에만 국한되어 있다 보니 아이패드를 소지하고도 이용하지 못한 점이 아쉬웠는데요. 이제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아이폰과 아이팟에서도 서비스가 가능해져서 애플 디바이스를 소지하신 분들께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네요.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호핀’ 검색만으로도 쉽게 설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핀의 가장 큰 장점이 멀티스크린 서비스인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스마트폰부터 태블릿, PC 등에서 내가 평소에 즐겨보거나 보고싶었던 TV 프로그램부터 영화, 애니, 키즈 등 다양한 VOD 컨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왜 볼 수 없냐고 했던 유저들의 불만을 들었던 것 같습니다.

호핀 VOD 서비스는 매일 업데이트되는 지상파 3사 프로그램들은 물론 최신 인기 미드, 영화 그리고 아이들 덕분에 요긴하게 시청하고 있는 키즈 서비스만으로도 즐겨 이용하고 있죠.^^

너무 오랫동안 아이패드를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지 배터리 충전도 다시금 하게 되고 미루었던 IOS 펌웨어까지 하게 되었네요. 아이패드로 호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IOS 5.1버전 이상이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만큼 아이패드가 근래에 관심 밖이었는데 호핀 서비스 덕분에 다시금 관심받게 되었네요.

호핀 서비스를 이용할 때 공감이 가는 웹툰입니다. 출, 퇴근길 지루한 시간에 요긴하게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 같은 경우는 아이들 때문에 원하는 TV 프로그램을 저녁 시간에 보지 못해서 밤에 일할 때 호핀서비스를 이용하거든요. 그리고 특히 아이들과 외출 시 아이의 관심을 모으는 키즈 서비스 때문이라도 호핀 VOD 서비스를 애청하고 있죠. 아마도 저처럼 아직 어린 자녀를 키우고 있다면 백퍼센트 공감하실 것 같네요.

요즘은 진짜 사나이를 비롯하여 TV에 볼 게 너무나도 많다는 것이 함정인 것 같아요. 그렇다고 모두 볼 수도 없는데다 특히 본방 시간에는 아이들 때문에 더욱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호핀서비스를 통해 볼 수 있다는 점 하나로 만족하고 있다는 거죠. 호핀서비스의 경우 웹상에서 회원가입 및 컨텐츠를 구매한 후에 모바일상에서 바로 보실 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현재 호핀 가입자는 380만 명에 이를 정도로 다양한 콘텐츠가 이용 가능하고 5월부터는 호핀의 월정액 이용권을 10종으로 확대함에 따라 본인이 주로 이용하는 장르에 따라 부담 없고 알뜰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핀은 국내 대표 VOD 서비스가 특화된 N스크린 서비스라고 볼 수 있죠.

지금은 이용권 자동결재를 신청하면 첫 2개월간 50%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TV 매니아 이용권은 월 8,000원이기에 4,000원에 모든 TV 프로그램을 부담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PC에서부터, 스마트폰, 태블릿 모두 이용할 수 있죠. 기존에 보고 싶었으나, 보지 못했던 TV 프로그램의 경우 보통 웹하드 서비스에서 700원에 다운받아서 봐야 했습니다. 그런 금액적인 부분이나 다른 불편함 없이 호핀에서는 실시간으로 끊김 없이 어느 디바이스에서도 고화질 감상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장점입니다. 게다가 이제는 아이패드나 아이폰과 같이 애플 디바이스에서도 볼 수 있는 거죠.

요즘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재미있게 보는 진짜 사나이입니다. 리얼 병영체험이라서 더욱 재미있고 군대 이야기라고 하면 남자들의 입에서 나오는 다소 과장된 이야기 때문에 한편으로는 지루할 것 같기도 한데요. 다양한 게스트들의 웃음 요소는 정말이지 배꼽 잡게 만드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배우 김수로 씨는 예능의 한 축인 것 같아요. 꾀부리지 않고 할 말 다하는 그리고 무엇보다 진솔함 덕에 꾸준히 인기를 얻는 듯 한데요. 진짜 사나이에서도 어깨가 아파도 꾀부리지 않고 누구보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시청자의 입장에서 이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읽을 수 있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앗! 샘 해밍턴, 너무 웃겨요. 완전 구멍병사ㅋㅋ 아마도 샘이 호주에서 태어나고 자라서 우리나라 군대 문화에 익숙하지 않고 말도 잘 안 통해서 웃음을 자연스레 만들어 주는 것이 배꼽 잡게 만드는 것 같아요. 저도 그랬지만 군대 갔다 온 사람들이 많이 하는 말 있잖아요. “사회에서 한번 봅시다.”

근데 저는 정말 사회에서 봤어요. 그것도 술집에서 말이죠. 제 눈을 피하는 선임을, 두려움에 떠는 선임을 말이죠. 그냥 불쌍해서 넘어갔지만 다 그런 게 추억인 것 같아요.

집에서 PC로 작업하면서나 이동 중 교통수단에서 요긴하게 호핀 VOD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나도 모르게 인기있는 드라마나 오락 채널에 빠진다는 거죠. 요즘은 와이프가 한참 못 본 드라마에 빠져 있답니다.

이제 아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라바, 뽀로로, 또봇을 호핀으로 보여줍니다. 밖에서 칭얼대는 아이들 때문에 때로는 피곤했는데 말이죠.

호핀 VOD 서비스는 보던 영상을 다시 이어서 볼 수 있다는 점! 그것도 이제는 아이패드나 아이폰, 아이팟에서 가능하기에 거의 모든 디바이스에서 끊김 없이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

지금 호핀에 신규가입하면 영화 1편 또는 TV 프로그램 5편을 구매해서 시청할 수 있는 3,500포인트를 증정한다고 하니 아직 호핀 서비스를 이용해보지 못하셨다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스트리밍 방식의 고화질 VOD 서비스인 호핀의 매력을 아실 겁니다. 특히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와 같이 IOS 디바이스에서 동영상을 보려면 인코딩을 거쳐야 하는 불편함은 이제 없습니다.

스마트라이프 전도사 T리포터는 SKT T브랜드의 서비스, 단말기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고, T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진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SKT의 다양한 캠페인과 소식을 SNS를 통해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Tworld 블로그를 통해서 T리포터의 생생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