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마이라띠마, 크루즈패밀리 등 극장 개봉작 스마트폰에서 싸게 보자! – T뉴스

2013.06.28 FacebookTwitterNaver

T뉴스

마이라띠마,
크루즈패밀리 등
극장 개봉작
스마트폰에서
싸게 보자!

이제 ‘호핀’에서 영화 VOD 예약 구매하고, 30% 할인받아 즐기세요~ SK플래닛의 모바일 특화 VOD서비스인 호핀(www.hoppin.com)이 영화 예약 구매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핀, 영화 VOD 오픈 전 예약 구매시 최대 30% 할인

호핀의 ‘영화 예약 구매’ 서비스는 영화 VOD 오픈 전 예약 구매를 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이를 통해 영화 서비스에 대한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호핀은 28일부터 30일까지 ‘지아이조2’를 예약 구매하면 ‘지아이조1’ 무료 쿠폰을 증정하고, 28일부터 오는 3일까지 ‘고령화가족’을 예약 구매하면 20%의 할인 혜택과 영화 할인 쿠폰(30%)을 제공합니다.
특히 톰크루즈의 신작 ‘오블리비언’을 내달 6일부터 9일까지 예약 구매하는 고객은 10% 할인 혜택과 20% 호핀포인트 등 최대 3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호핀은 고객 편의를 위해 앞으로도 예약 구매 할인 영화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호핀 신작 영화의 30%이상 극장동시개봉작으로 확대

또한 호핀은 극장동시개봉작을 대폭 확대해 제공합니다. 영화를 보고 싶지만 극장에 가기 어려운 고객들의 극장동시개봉작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죠. 실제로 지난 5월 인기 극장동시개봉작 5편에 대한 20~40대 남성 구매율이 여성보다 4~5%보다 높게 나타났습니다.

이에 따라 호핀은 신작 영화의 30% 이상을 극장동시개봉작으로 서비스할 계획입니다. 지난 24일에는 ‘마이라띠마’, 25일 ‘크루즈패밀리’, 27일 ‘무서운이야기2’ 등 이번 주에만 극장동시개봉작 9편이 오픈했습니다.

SK플래닛 이재환 플랫폼 비즈니스 사업부장은 “극장동시개봉작의 남성 구매 비율이 높은 것은 남성들도 여성 못지 않게 영화 관람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바빠서 극장에 가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호핀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영화를 볼 수 있는 좋은 대안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