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생활의 혁신! LTE-A] #2. LTE-A로 야구 2개 경기 동시에 즐겨라! T베이스볼 멀티뷰

2013.07.04 FacebookTwitterNaver

세계최초 LTE-A

[생활의 혁신!
LTE-A] #2.
LTE-A로
야구 2개 경기
동시에 즐겨라!
T베이스볼 멀티뷰

LTE보다 2배 빨라진 LTE-A라면, 800MB 영화도 1분 안에 다운로드 할 수 있고, 보고 싶은 책도 1초 안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보다 더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LTE-A로만 가능한 프로야구 2개 경기 한꺼번에 보기, 이제 곧 가능해집니다!

프로야구 골수팬이라면, T베이스볼은 기본 아니가!

저녁 5시만 되면 심장박동이 서서히 빨라지고 자리에 가만히 앉아있기 힘들다, 귓가에 왠지 응원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누군가 중계하는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불안하다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그렇다면 혹시 당신도 프로야구 골수팬?

요즘 많은 분들에게 프로야구가 일상의 활력이 되고 있죠~ 낮동안 들었던 상사의 잔소리도, 학점 스트레스도 저녁에 프로야구 경기를 보면서 말끔히 씻어내 버릴 수 있는데요. 내가 응원하는 팀이 이기기라도 하면 그 짜릿함은 두 배가 되죠.

하지만 야근이라도 하거나, 빠질 수 없는 약속이 있을 경우에 집에서 편안히 야구경기를 보는 건 깨끗이 포기해야 하는데요, 그래도 경기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결과는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사막의 오아시스가 되고 있는 그것, 바로 T베이스볼 어플이죠~

프로야구 9개 구단과 각 구단의 선수, 매일 치러지는 경기에 대한 깨알같은 정보부터 DMB와는 차원이 다른 초고화질 중계 영상, <베이스볼 투나잇 야>와 최훈의 프로야구 카툰 같은 고퀄리티 야구 컨텐츠까지 갖춘 야구 어플계의 류현진 같은 존재라 할 수 있습니다.

2013 시즌부터는 내가 응원하는 팀을 설정해 두면, 그 팀을 우선으로 한 야구 소식과 영상만 모아서 볼 수 있게 해주는 것은 믈론, 해당 팀 팬 입장에서의 속 시원~한 코멘트를 담은 알림까지, 프로야구 팬질에는 빼놓을 수 없는 어플이죠~

LTE-A로 멀티중계를 즐긴다! 더 완벽해진 T베이스볼

그런데 이렇게 완벽한 T베이스볼이 LTE-A와 합체해 더 완벽해졌습니다! 바로 2개 경기 중계 영상을 한번에 볼 수 있는 멀티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죠!

왜 가끔 다른 팀 경기 상황이 미친듯이 궁금하거나, 2개 경기를 한번에 보고 싶을 때 있었잖아요. 그럴때 T베이스볼 멀티뷰만 있다면 문제 없는 것이죠~ 메인 중계 화면 하단에 미니 중계 화면을 띄워 2개 경기를 동시에 볼 수 있고, 갑자기 미니 중계 화면에서 홈런이 터졌다 하는 경우, 두 경기 간 드래그로 즉시 화면을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그뿐 아닙니다. 경기 중계 영상이 HD급 초고화질로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선수들이 날고 뛰는 모습을 더욱 생생하게 시청할 수 있다는 것!

이렇게 200% 완벽해진 T베이스볼, 조만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집이 아니라도 HD급 고화질의 프로야구 중계, 두 개 경기도 문제없이 동시에 즐기는 멋진 프로야구 라이프 LTE-A로 누려보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