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10만이 이용하는 T무비영어로 영어공부 재미있게 하자! – T뉴스

2013.08.07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T뉴스

10만이 이용하는
T무비영어로
영어공부
재미있게 하자!

SK텔레콤이 지난 3월 출시한 ‘T무비영어’가 출시 4개월여만에 누적 회원수 10만명을 돌파하며 영어학습 앱 시장에 돌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영화/미드 활용 교육으로 인기 몰이…출시 4개월여만에 가입자 10만 돌파

‘T무비영어’는 영화, 미드를 감상하면서 재미있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SK텔레콤만의 특화된 영어 학습 서비스로 입소문을 타면서 7월 한 달만 3만명 이상 가입자가 급증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연령대별로는 20대 고객들이 두드러지게 증가했는데 이는 6~8월 방학을 맞이해 영어에 스트레스를 받는 대학생들의 영어 공부에 대한 관심이 반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T무비영어는 기존의 딱딱한 영어학습 방법에서 벗어나 영화 등을 보면서 ▲영한 자막 전환 ▲구간반복 ▲영화 속 주요 영어 표현 보기 등의 기능을 이용해 쉽고 편리하게 학습 할 수 있는 스마트폰 기반의 서비스인데요.

현재 영화 24편, 드라마 29편 등 총 79편의 동영상 컨텐츠를 월정액 3천원의 커피한잔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으며, 결제 없이 회원가입만으로도 영화, 미드 등 10편의 무료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기이용권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컨텐츠별 구매도 가능합니다.

SK텔레콤은 10월말까지 ▲문장 배속 조절 ▲한문장 반복 청취 ▲녹음 등의 기능을 추가해 이용자의 더욱 완벽한 학습을 지원하며 ‘셜록홈즈 시즌2’, ‘닥터후 시즌6’, ‘빙 에리카 시즌3, 4’와 유명 영화 등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입니다.

SK텔레콤 박철순 컨버전스사업본부장은 “T무비영어가 짧은 기간 내에 이처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영화감상과 동시에 영어학습을 병행할 수 있는 1석2조의 장점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향후에는 통신사나 OS에 관계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T무비영어를 활용해 영어학습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8월 무비영어 이용고객들을 추첨해 워커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제공

한편 ‘T무비영어’ 10만 회원 돌파를 축하하기 위해 무비영어 8월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워커힐 상품권, 커피, T스토어 캐시 5000원 등의 경품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SK텔레콤의 LTE 무한 75/85/100요금제 가입자 대상으로는 고객센터나 전국에 있는 SK텔레콤 대리점에서 전산등록을 통해 T무비영어를 6개월 간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T무비영어 다운로드하기 : T스토어 / 구글플레이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