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T로밍 트래블러 시상식] 7월의 Best Photo 공개!

2013.09.02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 중인 ‘T로밍 트래블러’ 이벤트를 아시나요?

해외 현지에서 여행 사진을 올리면 하루종일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 장소 상관없이 여행사진을 올려주신 분들 중 매월 203분께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권과 캐논 DSRL 카메라,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죠~ 2013년 12월 31일까지 계속되는 ‘T로밍 트래블러’, 언제든 페이스북 앱에서 사진만 올려주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T로밍 트래블러 이벤트 참여하기

그래서 정말 많은 분들이 사진을 올려주셨는데요, SK텔레콤 블로그에서 매월 올려주신 사진들 중 가장 멋진 작품들을 선정해 선물을 드립니다! 이름하여 ‘T로밍 트래블러 Best Scene’!

첫 번째로 7월에 올려주신 사진들 중 ‘T로밍 트래블러 BEST PHOTO’로 14컷의 사진을 선정했는데요, 선정된 작품들을 SK텔레콤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수상자가 누구인지 확인해 볼까요?

BEST 트래블러 상
정기삼 (232jung@hanmail.net)

COOL 트래블러 상
윤상민 (soul051203@gmail.com)
김유민 (kym4058@naver.com)
신희옥 (tlsgmldhr2@naver.com)

T 트래븥러 상
김상훈 (baegopha@gmail.com)
이신영 (sh486sy@naver.com)
계상욱 (uki96@nate.com)
김세연 (ceyonkim@hotmail.com)
김윤영 (kyylove79@naver.com)
차소미 (somi0326@hotmail.com)
박병욱 (ieeees@naver.com)
김민아 (a_axvv@nate.com)
한의선 (hani2015@hotmail.com)
서준원 (july7th73@naver.com)

그럼 세계 곳곳의 멋진 풍경과 즐거운 추억이 담겨 있는 사진들, 함께 감상해 볼까요?

※7월 ‘T로밍 트래블러 BEST PHOTO’로 선정된 분들께는 이메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T로밍 7월 BEST 트래블러

정기삼 님
필리핀 보홀에서 촬영하신 석양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풍경’이란 말에 고개가 끄덕여지네요!

T로밍 7월 COOL 트래블러

신희옥 님
비행기 아래로 펼쳐진 네팔의 산맥과 구름~ 여행 중 이 순간이 가장 설레는 순간이 아닐까요?

윤상민 님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의 유채꽃밭 풍경. 고된 순례길이라도 이런 풍경이 있어 다시 힘을 낼 수 있는 거겠죠~

김유민 님
인도 여행 중 만난 어린이와 찰칵! 국적을 불문하고 어린이들의 미소는 참 사랑스럽죠?^^

T로밍 7월 T 트래블러

이국적인 풍경에 취해볼까?

김상훈 님
필리핀의 한 시장에서 남긴 사진. 우리의 옛 장터를 닮은 풍경들이 친숙했다는 메시지를 남겨 주셨습니다~

이신영 님
도쿄에서 일본의 전통적인 모습을 가장 잘 확인할 수 있는 지역인 아사쿠사에서 남긴 한 컷입니다.

계상욱 님
영국 맨체스터 시청의 야경인데요, 고풍스런 건물의 모습이 정말 멋있죠?

김세연 님
인도의 빨래 중인 할아버지의 모습. 이런 일상적이지만 강렬한 풍경들이 우리가 여행을 하는 이유겠죠?

아름다운 산과 바다가 우리를 부르네~

김윤영 님
스위스에서 ‘악마의 산’이라 불리는 루체른의 필라투스 산. 하지만 그 경치만큼은 ‘악마’가 아닌 ‘천사’와도 같네요~

차소미 님
필리핀 보라카이 해변의 아이들 모습. 아침마다 걷던 해변이 그립다는 메시지도 남겨 주셨습니다^^

박병욱 님
미국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남긴 멋진 컷! 저 자리에 서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 들지 않을까요?

즐거운 순간, 절묘하게 한 컷!

김민아 님
학교 친구들과 간 필리핀 여행에서 친구들과 함께 익살스런 단체 다이빙 샷을 남기셨네요~

한의선 님
첫 여행지인 필리핀에서 잊지 못할 추억들을 남기셨다는 커플인데요, 빗자루를 탄 것 같은 멋진 설정샷!

서준원 님
태국 여행 중 친구들과 함께 수영장에 뛰어드는 순간이 절묘하게 잡힌 한 컷이네요~

세계 각국의 멋진 풍경이 담긴 사진들, 즐겁게 보셨나요? 여러분의 사진도 얼마든지 BEST PHOTO로 선정될 수 있다는 것, 기억하시고 ‘T로밍 트래블러’에 꼭 참여해 주세요~ 그리고 8월의 멋진 사진들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