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빠름’이 세상을 바꾼다 – LTE-A ‘느림’ ‘스님’ 편 광고 온에어

2013.09.02 FacebookTwitterNaver

브랜드스토리

‘빠름’이
세상을 바꾼다 –
LTE-A ‘느림’ ‘스님’ 편
광고 온에어

LTE보다 2배 더 빠르고 3G보다 10배, 유선통신보다도 빠른 LTE-A를 세계 최초로 선보인 SK텔레콤! 그런데 간혹 “LTE로도 충분한데요?” “그렇게 빨라서 뭐해요?”라는 물음을 던지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SK텔레콤이 왜 더 빠른 LTE-A가 필요한지, LTE-A가 세상을 어떻게 바꾸는지 이야기하는 두 편의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두 편의 광고는 LTE보다 두 배 빠른 속도의 LTE-A가 소비자들의 삶에 가져올 변화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두 배 더 빨라진 속도가 어떤 의미를 갖는지 소비자들이 생각해 볼 만한 화두를 담아냈죠.

또한 SK텔레콤 LTE-A의 모델 하정우는 역시 ‘실력파 배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특유의 시크한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연기로 씬 하나하나를 영화와도 같은 퀄리티로 만들어 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럼 두 편의 광고 속에 담겨 있는 이야기,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LTE-A ‘느림’ 편 광고 보기

세상을 바꾸는 건, 결국 가장 빠른 것이다!

LTE-A 앞에서 많은 사람들이 던지는 물음이 있습니다.
“그렇게 빨라서 뭐하게?”

물론 느리게 사는 것도, 때로는 좋을 때가 있죠. 하지만 느린 것이 항상 좋기만 할까요?

하늘을 날고 싶다는 꿈만으로 비행기를 최초로 만들어낸 라이트 형제,
멀리 떨어진 사람과의 대화를 꿈꾸며 전화를 발명한 벨,
인류 역사상 최초로 달에 착륙한 암스트롱…

생각해 보면, 세상은 이렇게 더 빠른 사람들이 변화를 만들고, 이끌어 간 것이죠.

이렇게 한 박자 빠른 속도로 세상을 바꾸는 힘 중에는 LTE-A도 있다는 것! 그래서 아무나 가질 수 없는 것, 바로 LTE-A인 것이죠.

LTE-A ‘스님’ 편 광고 보기

스님에게 LTE-A가 필요한 순간은?

조용히 명상 중이던 스님, 흘끗 아래쪽을 내려다 보십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계신 걸까요?

스마트폰으로 e북을 다운로드 중이신 것 같은데, 아직 17%밖에 다운로드 되지 않았네요. 기다림에 지쳐 탄식을 내뱉는 스님!

그런 스님을 위해 하정우가 건네는 것은 바로 LTE-A! 스님이 원하는 e북을 다운로드 하는 데 1초도 걸리지 않았는데요.

이렇게 빨라진 속도로 인해 스님은 비로소 세상의 다른 면을 보게 되고, 잡념을 떨치며 집중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LTE-A의 힘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무나 가질 수 없는 LTE-A, 하지만 가지는 순간 비로소 새로운 세상을 보여줄 LTE-A의 힘! 여러분도 체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