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독서의 계절 가을, 내 스마트폰에 다운받아야 할 e북 추천!

2013.09.04 FacebookTwitterNaver

T나는 라이프/T특권

독서의 계절 가을,
내 스마트폰에
다운받아야 할
e북 추천!

독서의 계절 가을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 책 한 권을 챙겨 공원, 카페에 앉아 하루종일 책을 읽고 싶게 만듭니다. 여러분이 이번 가을 선택한 책은 무엇인가요? ^^

서점에서 마음에 드는 책을 잔뜩 구입해놓아도 출근, 등교 길에 책을 챙겨 나오지 않으면 집에 돌아간 뒤에야 비로소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또 책 외에도 챙겨야 할 짐이 많은 날에는 가방에서 어쩔 수 없이 무거운 책을 빼놓아야 할 때도 있죠.

이럴 때 e북이 빛을 발하는데요. 언제 어디서든 손에서 떨어지지 않는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자유롭게 읽을 수 있기 때문이죠. 오늘 SK텔레콤에서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T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e북 몇 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와인,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세상에서 가장 맛있게 와인을 즐기는 방법’

올 가을은 와인컬러가 유행이라고 합니다. 립스틱과, 블라우스, 아우터부터 가방까지~ 다양한 와인컬러의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컬러뿐만 아니라 와인도 가을과 잘 어울리는데요. 와인을 좋아하더라도 매번 와인을 구매할 때면 오랫동안 고민을 하게 됩니다. 라벨이 담고 있는 와인 정보를 보고 고르는 것부터 와인을 저장하는 방법, 알맞은 온도, 어울리는 음식, 와인을 음미하는 방법까지 그야말로 와인에 대해 ‘공부’를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게 와인을 즐기는 방법(다운받기)’에서는 와인 세상에 갓 입문한 사람들에게 가장 필요한 정보들 뿐만 아니라 <소믈리에가 추천한 와인 베스트 초이스>와 <와인 마니아가 사랑한 와인>도 함께 수록하여 보다 쉽게 와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와인의 맛과 향을 즐기기 위한 저자의 노하우를 담고 있어 와인에 대한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외식을 하거나 친구의 초대를 받아 파티에 참석할 때, 갑자기 와인을 골라야하는 상황이 생겨도 스마트폰에 ‘세상에서 가장 맛있게 와인을 즐기는 방법’을 e북으로 다운로드 받아 놓는다면 언제, 어디에서든 자신있게 와인을 고를 수 있습니다.

또 10월 초에 자라섬에서 열리는 자라섬 국제 재스 페스티벌과 같은 장소에 갈 때도 책을 보고 적당한 와인을 몇 병 준비해간다면 감미로운 재즈와 더불어 향긋한 와인도 즐길 수 있겠죠? ^^

위로가 필요한 당신에게 전하는 ‘지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닌 일들’

바쁘게 달려온 인생, 수많은 경쟁과 시험을 통해 사회적으로 성공했다고 해도 허무함과 회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알지 못하고, 앞만 보고 전진했기 때문 아닐까요? 책 이름만 들어도 나의 상황을 이해하고, 위로하는 듯한 ‘지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닌 일들(다운받기)’의 저자는 얼핏 보기에는 아무 문제가 없고 모든 것을 갖췄지만 정작 자신은 행복을 느끼지 못한다고 말하는 친구를 위해 편지를 씁니다.

저자는 인생의 의미를 잃어버리고 절망하는 친구에게 인생, 사랑, 행복, 만족과 감탄 등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친구에게 들려주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더욱 친근하고, 흔한 자기계발서처럼 우리에게 강조하고, 인식시키는 것이 아닌 가랑비에 젖어들 듯 스며드는 위로가 마음을 더욱 가볍고, 편안하게 만들어준답니다.

잃어버린 꿈을 되찾기 위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이겨내고 새로운 희망과 해법을 찾기 위해, 사랑하는 사람과의 갈등에서 벗어나 삶의 의미를 찾기 위해 이 책을 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 가을의 힐링은 독서를 통해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테니까요.

삶이 복잡하고, 힘겹게 느껴진다면, 오랜 친구가 들려주는 나만의 따뜻한 한 줄이 필요하다면 스마트폰에서 ‘지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닌 일들’을 찾아 위로 받아보세요.

선선하게 팔과 뺨을 스치는 바람도 나를 응원하듯 느껴지는 행복한 가을이 될지도 모르니까요.

배움과 즐거움이 있는 여행, 대한민국 대표 주말가족여행(가을 편)’

가을은 여행하기에 더없이 좋은 계절입니다. 높은 하늘과 붉게, 노랗게 만든 단풍은 떠나는 이들의 발걸음을 더욱 가볍게 만들어주는데요. 가족과 함께 떠나는 국내 여행, 어디로 가면 좋을지 고민이 된다면 ‘대한민국 대표 주말가족여행(다운받기)’의 도움을 받아보셔도 좋겠습니다 ^^

가을 편을 참고하면, 가을에 여행하기 좋은 국내 추천 여행지를 볼 수 있습니다. 저자는 30여년의 사진생활을 통해 전국에서 안 가 본 곳이 없을 정도로 우리나라를 훤히 꿰뚫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곳에서 만난 아름다운 풍경을 카메라에 담아 소개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주말가족여행은 계절 마다 시리즈로 엮었는데요. 가을 편에서는 9월, 10월, 11월 추천 여행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매달, 각 계절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여행지와 가족여행 팁, 연계 교과, 체험 포인트 등을 알려주어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토캠핑 여행, 시티투어 프로그램, 주말 체험 프로그램 등 정보도 함께 담고 있어 더욱 알찬 여행을 떠날 수 있답니다.

산과 바다, 절과 유적지, 박물관과 역사마을 등 다양한 여행지를 둘러보며 아름다운 경치도 감상하고, 가족들과 추억도 만들고, 역사 공부도 할 수 있는 가을 여행, 대한민국 대표 주말가족여행(가을 편)을 통해 떠나보세요~!

감성을 자극하는 소설, 시와 만나다

한국소설 카테고리에서는 영화로 제작된 ‘광해’, ‘써니’, ‘은교’ 등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공지영 작가의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네가 어떤 삶을 살든 나는 너를 응원할 것이다’, ‘고등어’, ‘빗방울처럼 나는 혼자였다’ 등과 신경숙 작가의 ‘어디선가 나를 찾는 전화벨이 울리고’와 김진명 작가의 ‘고구려’등 인기 작품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프랑스소설 중에는 기욤 뮈소의 소설이 당연 인기인데요. ‘종이 여자’, ‘천사의 부름’,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구해줘’, ‘그 후에’, ‘7년 후’, ‘사랑하기 때문에’, ‘당신 없는 나는?’ 등 기욤 뮈소의 다양한 작품들을 e북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영미소설, 일본소설, 중국소설, 러시아소설, 독일소설 등 다양한 국가의 소설책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SNS를 100% 활용해 시와 더욱 친근하게 만들어준 유명 시인 하상욱씨. 시인 하상욱과 SK텔레콤 페이스북이 함께 진행한 ‘바른 SNS 소셜릴레이 1탄’으로 ‘SNS 한줄 시집(다운받기)’가 탄생되었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SNS 한줄 시집’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재와 내용으로 더 이상 시가 어렵지 않게 느끼게 해주며,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주기도 합니다. 헤르만 헤세의 시집과 시인 윤동주의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 ‘외로우니까 사람이다’를 포함해 총 2,128개의 시집이 마련돼 있습니다.

자투리 시간, 공부에 투자해 보세요!

e북으로 인기있는 책 중에는 어학이나 교육과 관련된 책도 많습니다. 특히 우리말 속담, 고사성어처럼 상식과 관련된 책, 그리고 천자문이나 한자, 중국어, 비즈니스 영어, 일본어 등 어학과 관련된 e북을 다운로드 받아두면 틈틈이 볼 수 있어 학습에 더욱 도움이 되겠죠? ^^

유아/아동을 위한 책과 청소년을 위한 교양책, 그리고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교육에 도움이 되는 참고서와 수험서가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번 가을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받으면 좋을 e북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벌써부터 읽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나요? ^^ T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e북과 함께 더욱 풍성한 가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