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된다 SKT 눝] 눝팸 여신 윤아 vs 설리의 광고 미공개컷 속 매력대결!

2013. 10. 15

브랜드스토리

[놀면된다 SKT 눝]
눝팸 여신
윤아 vs 설리의
광고 미공개컷 속
매력대결!

아이돌의 제왕, EXO가 눝팸이 되어 많은 소녀팬들이 기쁨의 환호성을 지르고 있는 요즘! 눝팸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상큼한 미소를 끊임없이 발사해 주는 두 매력녀가 있습니다. 바로 윤아와 설리죠!

‘눝 깔어’같은 유행어와 팔이 보이지 않는 풍차돌리기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과시했던 윤아, 그리고 눝팸에서 없어서는 안 될 달콤한 매력을 뽐낸 설리! 이들이 ‘놀면된다 눝’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합니다.

새로운 눝 캠페인, ‘놀면된다 눝’ 광고 속 윤아와 설리를 만나보세요 😀

광고촬영 현장 속 윤아와 설리의 모습은?

이미 ‘눝 댄스’로 화제가 되고 있는 그 광고, 다들 TV를 통해 보셨죠? 윤아와 설리뿐 아니라 EXO가 함께 해 더욱 신나는 ‘놀면된다 눝’ 론칭 광고!
그 광고 촬영 현장에서의 윤아와 설리 모습을 카메라가 포착했습니다. 작은 것에도 까르르 웃으며 좋아하는 두 소녀의 해맑은 모습, 사진으로 확인해 보세요~

윤아의 전매특허 상큼 미소가 떴다~

윤아가 가을여자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조금 더 짙어진 화장과 풍성해진 헤어 스타일로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기는 그녀. 하지만 그 상큼한 미소만큼은 여전하네요~ 윤아를 사랑하는 오빠와 삼촌들을 향해 상큼 미소 마구 발사해 주는 윤아의 모습들을 사진으로 공개합니다!

설리의 솜사탕 미소, 살살 녹겠네~

지난 여름, ‘첫사랑니’ 로 f(x)에서 자신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던 설리가 다시 눝팸으로 돌아왔습니다~ 늘 막내동생처럼 귀엽고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주는 그녀가 이번에도 오빠들 마음 녹이는 솜사탕같은 미소를 선사하는데요, 가을도 봄처럼 만들어 버리는 설리의 매력, 직접 만나볼까요?

눝팸의 부인할 수 없는 여신, 윤아와 설리의 매력대결, 어떠셨나요? 쉽게 승부를 가늠하기 힘든 이 두 사람의 매력, 앞으로 ‘놀면된다 눝’을 통해 넘치도록 보여드리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