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실시간 방송, T프리미엄 포인트로 Btv 모바일에서 즐기세요-T뉴스

2013. 10. 21

T뉴스

‘비밀’ 실시간 방송,
T프리미엄 포인트로
Btv 모바일에서
즐기세요

SK텔레콤이 제공하는 콘텐츠 특화 서비스인 ‘T프리미엄’이 제공하는 콘텐츠에 모바일 IPTV인 ‘Btv 모바일’이 추가되었습니다.

‘T 프리미엄’ 포인트로 ‘Btv 모바일’의 Full HD 방송과 류현진 경기를 즐기세요

21일부터 ‘T프리미엄’ 포인트(LTE 52 이상 가입고객에 월 2만 포인트 제공)로 모바일 IPTV서비스인 ‘Btv 모바일’ 월정액(월 2,000~3,000원)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의 ‘Btv 모바일’ 월정액에 대한 부담이 대폭 낮아짐에 따라 LTE/LTE-A도입 이후 빠르게 확산되는 모바일을 통한 동영상 이용 고객의 저변이 더욱 확대될 전망입니다.

‘T프리미엄’ 고객은 ‘T 프리미엄’ 앱 내에 있는 ‘실시간 채널’ 메뉴로 들어가 ‘T프리미엄’ 포인트로 Btv 모바일의 유료 월정액(※LTE 62 이상 2,000원. LTE 62미만 3,000원)을 결제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실시간 방송을 즐길 수 있죠.

※‘T프리미엄’은 SK텔레콤 LTE 이용고객에게 매월 2만원 상당의 최신영화와 드라마, 예능, 코믹/e북 등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SK텔레콤만의 특화 서비스입니다. LTE 52미만 고객은 포인트 없이 무료 콘텐츠만 이용 가능합니다.

‘Btv 모바일’은 국내 최고 화질로 제공되고 있는 모바일 IPTV 서비스로, 지금까지 월 2,000~3,000원의 정액형 요금을 내고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Btv 모바일’은 스마트폰에서 프로야구/MLB 중계 등 인기 콘텐츠와 70여 개의 실시간 방송, 방송 1주일이 지난 예능·드라마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죠. 특히 올해는 모바일 IPTV 최초로 Full HD 방송을 제공하고, 류현진과 추신수 등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전 경기를 방송하는 등 차별화된 기술과 콘텐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또 SK텔레콤은 최근 pooq서비스와 제휴를 통해 이르면 내년 1월부터 MBC, SBS 및 지상파 계열 케이블 채널까지도 제공할 계획으로, ‘Btv모바일’ 고객은 스마트폰으로 집에서 보는 케이블TV나 IPTV와 유사한 수준의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Btv모바일’의 고화질 콘텐츠 이용 시 Data 통화 요금이 부담이 되는 고객은 지난 9월에 출시한 ‘Btv 모바일 팩’을 이용해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Btv 모바일 팩’은 월 9,000원에 ‘Btv모바일’ 콘텐츠를 하루에 2GB(SD화질 기준 약 4.5시간, HD화질 기준 약 2.3시간)까지 월 최대 62GB를 추가적인 요금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또 SK텔레콤과 삼성전자는 10월말까지 ‘갤럭시 노트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개월 간 ‘B tv 모바일 팩’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SK텔레콤 장동현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T프리미엄과 Btv 모바일 서비스 연계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손쉽게 다양한 모바일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면서 “향후에도 미디어 서비스 간 연계 확대 및 다양한 미디어 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풍부한 모바일 멀티미디어 콘텐츠 이용 환경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