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와 SKT LTE-A, 그 ‘넓고 빠른’ 매력에 빠져봐!

2013. 10. 30

 본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넓고 빠른 LTE-A

하정우와
SKT LTE-A,
그 ‘넓고 빠른’ 매력에
빠져봐!

SK텔레콤이 세계 최초로 서비스를 시작한 LTE-A에 이어, 광대역 서비스까지 더해지면서 전국 어디서나, 어떤 핸드폰이나 2배 빠른 속도를 누릴 수 있게 되었죠.

이를 전달하기 위해 최근 SK텔레콤의 광대역 LTE 광고에는 ‘넓고 빠른 LTE-A’라는 슬로건이 등장하기 시작했는데요, 이 중 ‘넓고 빠른’이란 문구를 SK텔레콤의 모델인 하정우가 직접! 손글씨로 써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화가, 영화감독에 이어 이제 캘리그라피까지, ‘만능’이란 말이 부족함이 없는 하정우와 그의 손글씨가 등장하는 SK텔레콤의 광고, 그 영상부터 한번 보실까요?

하정우가 말한다, “SK텔레콤에선 다 된다는거!”

배우로, 영화 ‘롤러코스터’로 데뷔 이래 가장 핫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하정우. 그와의 인터뷰 현장에서 쏟아진 팬들의 질문은 당황스럽게도 SK텔레콤의 LTE-A, 그리고 광대역 서비스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오빠, 팬인데요~ 진짜 폰 안바꿔도 빨라져요?”
“이게 진짜 백두산에서도 되는 거예요?”
“광대역이 좋은 거예요, LTE-A가 좋은 거예요?”

하지만 당황한 것도 잠시, 한 문장으로 모든 것을 정리해 버린 하정우의 센스!
“그거 하난 알죠~ SK텔레콤에서는 다 된다는거.”

광대역 서비스도, LTE-A도 모두모두 제공되고, 새 스마트폰을 써도 사용하던 스마트폰으로도 100Mbps 이상의 속도를 누릴 수 있는 SK텔레콤의 넓고 빠른 LTE-A, 하정우만큼이나 멋진 서비스라 하지 않을 수 없네요!

하정우가 쓴 글씨, 아닌 것을 찾으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쏜다!

이렇게 광고 속에 멋지게 등장한 하정우의 손글씨! 하지만 한번에 만들어진 글씨는 아닙니다~ 하정우와 SK텔레콤은 ‘넓고 빠른’이라는 단어가 가진 의미를 글씨에 표현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는데요, ‘넓고’는 시원하고 넓게 뻗은 도로처럼 획을 굵게 처리하고 글자를 넓직하게 썼습니다. 또 ‘빠른’은 빠른 속도로 달리는 듯한 스피디한 느낌으로 표현했죠~

이렇게 그 의미를 고스란히 담아내는 작품을 얻기 위해 수많은 연습작이 나왔는데요, 아래 보여드리는 다양한 스타일의 손글씨 중 하정우의 글씨가 아닌 것이 있습니다! 하정우의 글씨가 아닌 것을 찾아보세요~ 정답을 댓글/소셜댓글에 이메일과 함께 남겨주시면 50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하정우 광고 미공개컷, 숨겨진 매력 대공개!

넓고 빠른 LTE-A만큼이나 깊은 매력의 소유자 하정우! 그의 광고 미공개 컷, 아낌없이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