눝질하고 EXO 만났다! SK텔레콤, EXO와 함께하는 ‘놀면된다 눝’ 팬사인회 개최 – T뉴스

2013. 11. 28

T뉴스

눝질하고
EXO 만났다!
SK텔레콤,
EXO와 함께하는
‘놀면된다 눝’
팬사인회 개최

SK텔레콤에서 1324 세대를 위한 새로운 놀이 문화로 선보이며 성공적 브랜딩 활동으로 평가받고 있는 ‘놀면된다 눝(누+ㅌ)’ 캠페인이 SK텔레콤의 모델로 활동 중인 엑소(EXO)와 함께 ‘놀면된다 눝! 팬사인회’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무리 했습니다.

엑소와 함께하는 놀면된다 눝! 눝질만 하면 특별한 혜택이 쏟아진다~

엑소 12명 멤버 전원과 진행한 이번 팬사인회는 ‘눝 앱’으로 모은 포인트를 실제 오프라인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발전시켜 ‘놀면된다 눝’ 캠페인의 주요 사용층인 1324 세대들에게 보다 즐거운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23일부터 11월 18일까지 ‘눝 앱’ 내 ‘눝 딜’ 페이지에 ‘눝질하고 엑소와 함께 특별한 만남’이라는 타이틀로 고객들의 응모를 받았습니다. 총 120명을 선발하는 이벤트에는 약 3주간 진행된 참여 기간 동안 약 195만 여명의 고객이 응모해 1600대 1이라는 상상을 넘어선 경쟁률을 기록하며 대세 아이돌, 엑소의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LTE 무한능력 눝’에서 ‘놀면된다 눝’ 캠페인까지 젊은 층을 겨냥한 브랜딩 활동을통해 1324 세대들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중에 있다.”며 “이번 팬사인회 또한 ‘눝 앱’ 주요 사용자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였다.”며 이벤트 진행 배경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출시 이후 1324 세대들 사이에 하나의 놀이 문화로 자리 잡은 ‘놀면된다 눝’ 캠페인의 핵심 서비스인 ‘눝 앱’은 데이터 사용의 중심에 있는 이들에게 게임과 데이터를 동시에 제공하는 신개념 앱으로 지난 4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485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앱 사용을 통해 데이터를 생성했거나 교환 가능한 데이터 규모 또한 약 700테라바이트(TB)에 달합니다.

또한 10월 한 달간 ‘눝 앱’의 앱/웹 통합 유저방문(UV)은 123만 건으로 기본적으로 휴대폰을 구입할 때 내장되어 있는 앱을 제외하면 최상위 사용 빈도를 기록하는 등 젊은 층 사이에 킬러 콘텐츠로 자리잡으며 지속적인 인기 몰이 중이죠.

한편 팬사인회는 지난 8월 엑소 콜라보레이션샵으로 오픈한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BWCW’에서 진행돼 엑소 멤버들의 소장품 및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 전시 또한 관람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번 팬사인회는 12명 멤버 중 당첨자 본인이 각각 선택한 멤버 대상으로 받을 수 있게 진행되었으며, 높은 경쟁률을 뚫고 이벤트에 참가한 만큼 팬사인회 뿐 아니라 룰렛을 이용한 경품 이벤트, 파노라마 촬영을 통한 플립북 제작, 팬레터 작성, BWCW 재킷 & 스냅백 등을 제공해 단순히 모델 엑소를 만나는데 그치지 않고 당첨자 본인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 특징입니다.

사인회에서 포착된 EXO 멤버들의 훈훈하고 멋진 모습들, 아래에서 사진으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