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엑소(EXO)와 함께하는 SK텔레콤 놀면된다 눝 팬사인회 – by T리포터 인조인간1호

2013.12.06 FacebookTwitterNaver

놀면된다 눝

엑소(EXO)와 함께하는
SK텔레콤
놀면된다 눝 팬사인회

엑소(EXO) 콜라보레이션 샵 BWCW에서 열린 SK텔레콤 엑소와 함께하는 놀면된다 눝 팬사인회

지난 27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엑소 콜라보레이션 샵인 BWCW에서 SK텔레콤 ‘엑소(EXO)와 함께하는 놀면된다 눝 팬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엑소 팬사인회에서는 200명의 팬들이 본인이 직접 선택한 엑소 멤버에게 직접 사인을 받고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팬사인회가 열리는 BWCW 현장 앞에는 입장이 가능한 200명의 팬들 외에도 잠시라도 엑소 멤버들의 얼굴을 보고자 많은 팬들이 찾은 모습을 보여 엑소가 현재 대세 아이돌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엑소 콜라보레이션 샵 BWCW에서 열린 SK텔레콤 엑소와 함께하는 놀면된다 눝 팬사인회는 지난 10월 23일부터 11월 18일까지 SK텔레콤의 눝 앱을 통해 눝질하고 엑소(EXO)와 함께 특별한 만남에 응모한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팬사인회에 참가할 120여 명을 선발했습니다.

이외에 엑소(EXO) 풍차춤 UCC 이벤트 및 팬클럽 회원 80명을 선발해 총 200명이 팬사인회가 열리는 엑소 콜라보레이션 샵 BWCW에 초대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초대를 받은 팬들은 요즘 최고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엑소와의 만남을 가질 수 있는 혜택을 얻게 된 것입니다.

120명을 선발하는 눝 앱 응모에는 3주간의 참여 기간 동안 약 195만 여 명의 고객이 응모해 1,600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해 엑소(EXO)가 대세 아이돌임을 뜨거운 열기를 통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엑소 콜라보레이션 샵인 BWCW 앞에는 엑소 팬사인회를 기다리는 이벤트에 선발된 엑소 팬 외에도 팬사인회에는 참여할 수는 없었지만 잠시라도 엑소(EXO)를 보고싶어하는 팬들로 인산인해였습니다.

이번 엑소 팬사인회가 열리기전 저는 홍콩에서 열린 MAMA 시상식에서도 엑소를 직접 보고 왔는데 엑소는 2013 MAMA 시상식에서 올해의 가수상과 올해의 노래상을 시상해 강력한 아이돌의 위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마마 시상식의 대상이라 할 수 있는 올해의 앨범상까지 휩쓸어 국내 팬은 물론 홍콩 현지와 아시아 많은 팬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엑소 12명 멤버 전원이 참여한 이번 팬사인회는 눝 앱으로 모은 포인트를 실제 오프라인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발전시켜 놀면된다 눝 캠페인의 주요 사용층인 1324 세대들에게 보다 즐거운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입니다.

엑소(EXO) 콜라보레이션 샵 BWCW에는 엑소 멤버들의 소장품 및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의 전시 및 관람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엑소 팬사인회뿐 아니라 룰렛을 이용한 경품 이벤트와 파노라마 촬영을 통한 플립북 제작, 팬레터 작성 등 팬들의 참여가 가능한 구성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엑소 콜라보레이션 샵 BWCW 내부에는 엑소의 다양한 사진과 함께 엑소 멤버들의 다양한 친필 글귀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엑소 팬들에게는 정말 소중한 시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양한 엑소 관련 상품들과 엑소 멤버들의 친필 사인은 물론 이벤트를 통해 엑소 관련 상품들을 제공해 엑소(EXO) 콜라보레이션 샵을 찾은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엑소 멤버들의 자연스럽고 다양한 표정의 사진들을 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팬들에게는 즐거움이 아닐까요?

추운 날씨에도 엑소 콜라보레이션 샵 BWCW를 찾은 많은 팬들을 위해 따뜻한 커피와 컵케이크가 제공되었습니다.

팬사인회를 기다리면서 엑소 포토월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팬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엑소 팬사인회는 엑소 멤버 12명이 2명씩 팀을 나눠 팬들이 직접 사전 투표를 통해 본인이 좋아하는 멤버들의 사인을 받을 수 있게 진행이 되었습니다.

자신이 선택한 엑소 멤버들과의 사인회를 기다리면서 팬들은 엑소에게 팬레터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렇게 현장에서 작성한 팬레터는 나무에 엮어 엑소 멤버들에게 전달된다고 합니다.

엑소 팬사인회에는 엑소 완전체로 12명이 모두 참여했는데 팬들은 사전 투표를 통해 본인이 좋아하는 멤버 2명을 선택해 사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팬들을 분산함으로써 짧지만 좋아하는 엑소 멤버와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었습니다.

▲ 시우민, 출생 1990년 3월 26일 소속그룹 EXO, EXO-M

▲ 디오, 출생 1993년 1월 12일 소속그룹 EXO, EXO-K

▲ 수호, 출생 1991년 5월 22일 소속그룹 EXO, EXO-K

▲ 크리스, 출생 1990년 11월 6일 소속그룹 EXO, EXO-M

▲ 디오, 출생 1993년 1월 12일 소속그룹 EXO, EXO-K

▲ 찬열, 출생 1992년 11월 27일 소속그룹 EXO, EXO-K

▲ 수호, 출생 1991년 5월 22일 소속그룹 EXO, EXO-K

▲ 첸, 출생 1992년 9월 21일 소속그룹 EXO, EXO-M

▲ 루한, 출생 1990년 4월 20일 소속그룹 EXO, EXO-M

▲ 수호, 출생 1991년 5월 22일 소속그룹 EXO, EXO-K

▲ 세훈, 출생 1994년 4월 12일 소속그룹 EXO, EXO-K

▲ 시우민, 출생 1990년 3월 26일 소속그룹 EXO, EXO-M

▲ 레이, 출생 1991년 10월 7일 소속그룹 EXO, EXO-M

▲ 세훈, 출생 1994년 4월 12일 소속그룹 EXO, EXO-K

▲ 크리스, 출생 1990년 11월 6일 소속그룹 EXO, EXO-M

▲ 루한, 출생 1990년 4월 20일 소속그룹 EXO, EXO-M

▲ 타오, 출생 1993년 5월 2일 소속그룹 EXO, EXO-M

▲ 카이, 출생 1994년 1월 14일 소속그룹 EXO, EXO-K

▲ 백현, 출생 1992년 5월 6일 소속그룹 EXO, EXO-K & 타오, 출생 1993년 5월 2일 소속그룹 EXO, EXO-M

▲ 레이, 출생 1991년 10월 7일 소속그룹 EXO, EXO-M

엑소 멤버에게 전하는 팬레터를 꼼꼼하게 작성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과연 엑소 멤버 중 누구에게 보내는 팬레터일까요?

엑소와 함께한 놀면된다 눝 팬사인회는 최근 바쁜 해외 스케줄로 분주한 시간을 보내온 엑소 멤버들이 팬들과 함께 행사 내내 밝은 미소와 눈웃음으로 사인과 함께 팬들과 일일이 대화하고 악수를 나누는 등 친근한 모습을 통해 현장에 참여한 팬들을 굉장히 흥분케 했습니다. SK텔레콤 이벤트로 이뤄진 이번 팬사인회는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는 엑소와 팬들 모두에게 추억이 될 이벤트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 엑소 <12월의 기적> 뮤직비디오

엑소(EXO)의 겨울사냥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룹 엑소(EXO)의 신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이 공개되자마자 8개 음원 차트에 나란히 줄을 서고 있네요. 12월에도 엑소의 인기는 계속 상승세를 탈 것으로 보이네요. 역시 대세 아이돌 엑소! 지금까지 엑소와 인조인간1호가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스마트라이프 전도사 T리포터는 SK텔레콤 T브랜드의 서비스, 단말기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고, T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진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SK텔레콤의 다양한 캠페인과 소식을 SNS를 통해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Tworld 블로그를 통해서 T리포터의 생생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