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최신 스펙에 방수기능까지 더해진 갤럭시S4 액티브, SK텔레콤 단독 출시! – T뉴스

2013.12.18 FacebookTwitterNaver

T뉴스

최신 스펙에
방수기능까지
더해진
갤럭시S4 액티브,
SK텔레콤 단독 출시!

SK텔레콤이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방수방진폰 ‘갤럭시S4 액티브’를 18일 단독 출시합니다!

‘갤럭시S4 액티브’는 삼성전자의 대표 모델인 갤럭시S4를 바탕으로, 아웃도어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을 추가 탑재한 사양 개선 모델입니다.

2.3GHz 쿼드코어·1,300만화소 카메라 등 최신 스펙에 방수·방진 기능까지!

우선 ‘갤럭시S4 액티브’는 갤럭시S 시리즈 최초로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의 IP671) 등급에 준하는 방진과 생활방수 기능을 갖춰, 스키, 해수욕, 낚시, 등산 등 물기나 이물질에 노출된 상황에서도 강한 내구성을 보여줍니다.

▶방진(6등급) : 인체 및 움직이는 부품에 의한 먼지 침투 완벽한 방지
▶방수(7등급) : 물에 넣었을 경우 정해진 압력하에서 일정기간 수분 침투 방지

아울러 야외활동으로 스마트폰에 이물질이 묻었을 때도, 간편하게 물로 씻어낼 수 있어 편리하고 위생적이죠.

또한 스마트폰 전면 홈/메뉴/돌아가기키가 모두 버튼형으로 구성돼 있어, 스키 장갑 등을 낀 상태로 전화를 받을 수 있고, 수중에서도 간단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특화 기능인 ‘아쿠아 모드’를 이용하면, 수중에서 화면터치 대신 볼륨키를 눌러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수도 있죠.

사양은 해외에서 같은 모델명으로 출시된 기종보다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SK텔레콤의 ‘갤럭시S4 액티브’는 LTE-A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2.3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1,300만 화소 카메라, 32GB 내장메모리 등을 탑재해, 갤럭시노트3 등 최신 기종과 견줘도 손색이 없습니다.

더불어 갤럭시S4 액티브는 갤럭시 기어와도 호환돼, 야외활동 중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고 손목에 착용한 갤럭시 기어를 통해 사진촬영, 통화/문자 확인 등이 가능합니다. 또한 ‘갤럭시S4 액티브+갤럭시 기어’ 번들 패키지로도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 기종은 그레이와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89만 9,800원입니다. 12월 중 ‘갤럭시S4 액티브’를 구입하는 고객 중 신청자는 야외활동에 적합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후 제공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SK텔레콤 조정섭 Smart Device실장은 “스마트폰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최고사양폰 못지 않게 갤럭시S4 액티브와 같이 다양한 특화기능과 개성을 갖춘 스마트폰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며, “내년에도 특화 스마트폰을 여러 종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