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놀면된다 눝] 가로수길에 EXO가 떴다! SK텔레콤 EXO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 현장 스케치

2014.01.15 FacebookTwitterNaver

놀면된다 눝

[놀면된다 눝]
가로수길에
EXO가 떴다!
SK텔레콤 EXO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
현장 스케치

지난 14일, 찬바람이 불던 가로수길이 수 백 명의 소녀들로 가득 차며 열기로 뜨거워졌습니다. 평소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가로수길, 하지만 이렇게 붐볐던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는데요. 소녀들의 정체는 바로 국민 아이돌 EXO의 팬이었습니다. SK텔레콤이 마련한 ‘눝팸’ EXO 팬사인회에 참석하기 위해 가로수길을 가득 메운 것이죠!

눝 앱에서 눝질로 포인트를 쌓고, 이 포인트를 게임이나 뮤직 이용권은 물론 데이터로도 바꿀 수 있는 1324 세대의 새로운 트렌드, ‘놀면된다 눝’!
이 눝 캠페인에 윤아, 설리, 규현, 민호 등 다양한 스타들이 눝팸으로 참여해 눝의 재미를 전했는데요, EXO는 눝팸 2기로 등장해 ‘놀기만 하면 빵빵 터지는’ 눝의 무한매력을 전하고 있죠~

SK텔레콤은 EXO 눝 댄스 최강자 뽑기, 나만의 눝 댄스 UCC 공모 등 눝팸인 EXO 멤버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는데요, 이번에는 팬들이 EXO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이달 14일부터 전국 8곳의 SK텔레콤 대리점에서 핸드폰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EXO의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죠~ 눝을 상징하는 푸른 컬러의 네모 상자 안에 눝 팸 EXO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털 목도리와 모자가 담겨있는 SK텔레콤만의 EXO 스페셜 패키지, 정말 탐나는데요~

꽤 쌀쌀한 날씨였지만 EXO 멤버 12명 모두가 신사동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을 방문해, EXO를 목 빠지게 기다린 고객들과 즐거운 팬 사인회 시간을 갖고 스페셜 패키지도 직접 선물했는데요, 지금부터 뜨거웠던 팬 사인회 소식 알려드릴게요!

EXO가 직접 선물하는 스페셜 패키지 원한다면? SK텔레콤으로!

신사동이 북적북적~ 가로수길에 위치한 SK텔레콤 T월드 매장 주변은 행사가 시작되기 훨씬 전부터 EXO의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를 기대하는 팬들로 가득 찼습니다.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훨씬 많은 분들이 오셨는데요, 멤버들의 이야기로 꽃을 피우며 지루함을 달래는 모습이었답니다~

이번 EXO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는 전국 8곳의 SK텔레콤 대리점에서 이루어지는데요,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을 하신 고객은 스페셜 패키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페셜 패키지는 총 1,000개! 선착순이니 어서 달려가세요!

매장 안은 새로운 휴대폰도 구매하고, EXO의 스페셜 패키지도 받으려는 고객들로 가득했는데요, 한 손에는 반짝이는 새 휴대폰을, 다른 손에는 EXO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들고 함박 웃음을 지으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영광의 접수번호 001번의 주인공은 무려 오전 8시 03분에 구매를 하셨는데요,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 13일 밤부터 매장 앞을 지키셨다고 하네요. 덕분에 사인회에 첫 번째로 입장해 귀여운 고깔모자를 쓰고 EXO 멤버들의 사인을 받았습니다. 당신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이것이 바로 EXO가 제작에 참여한 털 목도리와 모자가 담겨있는 스페셜 패키지! 예쁘게 포장되어 고객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밖에서 팬들의 함성이 들리고 곧 SK텔레콤 매장 안으로 EXO 멤버 12명이 입장했습니다. 본격적인 팬 사인회에 앞서 EXO의 스페셜 패키지를 들고 다같이 찰칵 사진을 찍었는데요, 장난스러운 표정과 손 동작으로 각자의 개성을 뽐냈답니다~ 수호 군은 팬 사인회 종이를 들고 있네요!

그리고 드디어 사인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첫 번째 고객이 입장하면서 EXO와 함께하는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요, 고객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대화도 나누면서 열심히 팬 사인회에 임하는 EXO의 모습, 역시 프로네요! 자, 더 이상 말이 필요 없죠. 국민 아이돌 EXO의 모습 감상하세요.

팬을 바라보는 디오군의 반짝이는 눈빛! 오늘 눈호강 단단히 하시네요~

EXO 타오, 디오, 시우민 그리고 사인에 열중하는 크리스와 세훈의 모습이 멋지네요~ 레이와 백현의 투샷!

EXO 레이, 백현, 루한 그리고 EXO 찬열, 크리스, 세훈의 모습입니다. 포즈에서 멤버들의 개성이 느껴지네요!

EXO 멤버의 사인을 받았다면 스페셜 패키지를 가져갈 차례인데요. 푸른 상자 안에는 올 겨울을 따스하게 보낼 수 있는 털 목도리와 모자가 담겨있습니다. 팬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나길 바라는 EXO 멤버들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EXO 한 명 한 명에게 사인을 받고, 스페셜 패키지도 선물받을 수 있었던 다시 없을 특별한 이벤트! 그래서 끝나는 것이 더욱 아쉽게만 느껴졌는데요, 앞으로 SK텔레콤의 광고와 영상을 통해서 멋진 EXO의 모습 많이많이 보여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