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B box로 IPTV와 스마트홈을 하나로 누린다!

2014.01.23 FacebookTwitterNaver

T특권

B box로
IPTV와 스마트홈을
하나로 누린다!

이제 TV로 웹서핑을 즐기고, IPTV로 TV는 물론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는 시대. 하지만 이 모든 기능을 한 곳에서 누리지 못해 복잡하고 불편한 점이 있었죠.

그렇다면 이제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가 선보이는 B box로 이 모든 기능을 한곳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IPTV의 다양한 콘텐츠를 누리는 것은 물론, 홈 모니터링에 영상통화까지 가능한 신개념 서비스, B box(B박스)를 공개합니다!

IPTV와 스마트홈이 만난 신개념 홈 허브 서비스, B box

B box(B박스)는 IPTV와 VOD는 물론, 영상통화와 홈 모니터링, 가족간 SNS를 통한 커뮤니케이션(패밀리보드), 클라우드 서비스 등 유선/무선 통신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홈 허브 기기입니다. 다시 말해 B box 하나로 미디어 서비스 외에 다양한 홈 서비스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또한 기존 IPTV 장비와 비교되는 멋진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 역할까지 하는데요, 작고 귀여운 둥글둥글한 디자인에 실내 조명등 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장식장 안 구석에 넣어두고 잊어버리고 지내는 검정색 네모난 박스가 아니라 꺼내놓고 보여주고 싶은 디자인의 홈디바이스입니다.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 2014년 상품 디자인부문에서 위너(winner)를 수상할 만큼 감각적인 디자인의 B box((B박스)로 우리집이 한층 더 산뜻해집니다!

그렇다면 무엇보다 궁금한 B box(B박스)의 기능,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게요~

영상통화부터 홈 모니터링까지, B box의 다양한 기능은?

1 위젯으로 더 편리하게 쓰는 우리집 스마트TV

최근 스마트TV를 구입해 이용하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기능이 어려워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고 TV만 보고 있다면, B box(B박스)의 위젯 기능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B box와 TV를 연결하면 B box(B박스)의 위젯 기능을 이용해 뉴스나 날씨, 교통정보, 금융 정보, 방송 시청률 등의 다양한 정보를 아이콘 터치 한 번에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죠~

스마트폰처럼 스마트 TV 메인 화면에 원하는 위젯을 설치하고 설정을 변경해 편리하게 이용하는 재미~ B box와 함께 느껴보세요^^

2 홈모니터링 – 언제 어디서나 우리집의 모습 확인!

B box(B박스)가 있다면 ‘홈 모니터링’ 기능으로 집안의 모습을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실시간으로 집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실시간으로 확인이 어려울 때는 B box에 저장된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집안에서 움직임이 감지되었을 때 팝업으로 알림을 받는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죠~

타사의 경우 이러한 기능을 월 6천 원의 비용을 부담하고 이용해야 하지만, B box(B박스)는 카메라만 구입하면 설치비나 월 요금 전혀 없이 홈 모니터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

3 영상통화 – TV의 큰 화면으로 시원시원한 영상통화를 즐긴다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의 얼굴을 보고플 때 자주 이용하게 되는 영상통화. 하지만 휴대폰의 작은 화면에서 얼굴을 확인해야 하는 것에 아쉬움이 많았죠~
이제 B box(B박스)만 있다면 시원한 TV 화면을 통해 영상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B box(B박스) 사용자끼리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SK텔레콤 LTE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 누구와도 TV로 영상통화를 할 수 있다는 사실!

이제 TV의 큰 화면으로 떨어져 계신 부모님 얼굴 뵙기도, 집에 있는 자녀와 영상통화 하기도 더 좋겠죠?

4 패밀리 보드 – 가족 사진부터 일정까지 모두 나누는 공간

가족들간의 특별한 소식이나 일정, 함께 찍은 사진 등을 나누고 보관할 공간이 마땅하지 않다고 느끼셨다면? B box(B박스)를 이용하면 그런 고민도 해결됩니다. B box의 ‘패밀리 보드’ 기능으로 가족들의 사진과 동영상을 저장하는 것은 물론, 가족 행사나 중요한 일정 등을 함께 공유할 수 있죠~ 스마트폰의 모임 앱에서 작은 화면으로 공유하는 것보다, 가족이 모두 함께 보는 TV의 큰 화면으로 공유한다면 더 편리하겠죠?^^

특히 한참 자라는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아이들이 TV에 자기 모습이 나온 것을 보면 정말 좋아하고요. 마치 컴퓨터의 바탕 화면을 취향대로 꾸미듯이, 우리집 TV 화면을 가족들의 사진과 메모로 꾸밀 수 있습니다.

한 달 14,900원에 B box의 편리함을 누린다!

이렇게 편리한 B box, 이용 요금이 비싸지 않을까 궁금하실 텐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한 달에 15,000원도 안 되는 금액(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 기 이용 기준)에 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6개 HD 채널을 포함한 152개 채널을 제공하는 기본형 상품이 3년 약정 시 10,900원이고, 여기에 모뎀 임대료 3,000원과 와이파이 이용료 1,000원으로 총 14,900원(3년 약정 시)에 B box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혹시 인터넷 전화를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인터넷 전화 이용료 2,000원만 추가로 부담하시면 됩니다~

또한 가입 시 카메라(30,000원)를 구입할 경우, 이후 추가 비용 없이 홈 모니터링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과 결합하면 이용요금이 더욱 저렴해지는데요, 인터넷과 B box를 결합한 상품을 ‘온가족프리’ 할인을 적용해 한 달 28,9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여기에 SK텔레콤 이동전화를 결합하게 되면 할인 금액이 더욱 커진다는 사실! 가입자가 SK텔레콤 고객일 경우 기본료가 최대 5,000원 할인되고, 다른 가족의 SK텔레콤 이동전화 1회선만 결합해도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것이죠.

이렇게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을 갖춘 B box, 어떤가요? B box 하나면 이제 집 밖에서도, 집 안에서도 불편할 일이 없을 것 같은데요~ 여러분의 생활을 더 업그레이드할 B box와 함께 2014년 우리집을 더 ‘스마트’하게 변신시켜 보는 건 어떨까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