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잘생겼다 LTE-A] 이정재에게는 스팸 문자가 안 온다? ‘스팸 스미싱 문자편’ 광고 온에어

2014.02.25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브랜드스토리

[잘생겼다 LTE-A]
이정재에게는
스팸 문자가 안 온다?
‘스팸 스미싱 문자편’
광고 온에어

잘생겼다, 잘생겼다~ 이정재와 전지현의 모습에 피식 피식 웃음이 나면서도 자꾸만 멜로디가 맴도는 중독성 있는 광고! 

광대역과 속도 편에 이어 잘생겼다 LTE-A 스팸 스미싱 문자편이 공개되었는데요, 이제는 공공기관을 사칭한 스팸 스미싱 문자, 익숙하시죠? 하지만 올림픽 이후 김연아 선수를 내세운 스팸 스미싱 문자까지 등장하면서 스팸 문자를 구별하기가 점차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들의 피해를 줄이고자 이번 광고에서는 SK텔레콤의 스팸 스미싱 방지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광고 함께 보시면서 방지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스팸 스미싱 문자는 남의 얘기! ‘스팸 스미싱 문자편’ 광고 영상 보기

이정재와 전지현, 스팸 스미싱 문자 걱정 없어요~

광고 촬영을 통해 더욱 친해진 두 사람, 사이좋게 쇼파에 걸터 앉아 스마트폰을 만지고 있네요~ 그런데 문자를 확인하던 전지현이 놀란 듯한 표정을 짓고는 이정재에게 질문을 합니다. “정재오빠, 요즘 스팸 스미싱 문자 많이와?”

전지현의 질문에 이정재는 잠시 고민하는 듯 하더니 “그거 와야돼?”라고 대답합니다. 설마 잘생긴 사람은 스팸 스미싱 문자도 안 받는걸까요?… 휴대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받아봤을 스팸 스미싱 문자, 하지만 이정재는 받아본 기억이 없나봅니다^^;;

이정재의 뻔뻔한 대답에 빵 터져버린 전지현, 촬영장이 떠나가랴 박수까지 치며 웃습니다~ 그녀는 왜 웃는걸까요?

웃음의 이유는 전지현의 대답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바로 “그거거든~” SK텔레콤이 스팸 스미싱 문자로 걱정하는 고객 여러분께 드리고 싶은 딱 한 마디입니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스팸 스미싱 문자에 대한 신경, 꺼두셔도 좋습니다^^

SK텔레콤이 제공하는 3중 차단 스팸 스미싱 방지서비스! 갈수록 교묘해지는 지능형 스팸을 차단하는 ‘스팸필터링’, 통신사 사칭 스팸을 막는 ‘안심메시지’, 그리고 스마트폰 종합 안심서비스 ‘T가드 앱’까지 SK텔레콤은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3중 예방법을 제공합니다.

광고 보고나니 마음이 편안해지시죠?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어떠한 스팸 유형도 걱정하지 마세요, 뭐든 나쁜게 생겨도 최대한 피하게 할테니까요~ 이정재와 전지현이 보장하는 SK텔레콤의 3중 스팸 스미싱 방지서비스! 요즘같을 때에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