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T생활백서] 조정석부터 주원까지, 뮤지컬 무대와 TV를 넘나드는 팔방미인 남자 스타들의 매력 대해부!

2014.02.27 FacebookTwitterNaver

T생활백서

조정석부터
주원까지,
뮤지컬 무대와
TV를 넘나드는
팔방미인
남자 스타들의
매력 대해부!

여러분은 뮤지컬 좋아하시나요?
한 편의 스토리를 무대에서 노래, 연기, 춤과 함께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뮤지컬을 사랑하는 분들이 꽤 많은데요.

특히 꽃미모에 연기, 노래까지 완벽한 남성 뮤지컬 스타들을 보면 내 아들처럼 마음이 흐뭇해지곤 하죠, 최근엔 이들이 무대뿐 아니라 TV에서도 그 매력을 마구 발산하고 있어 더욱 즐겁습니다. 그야말로 뮤지컬 배우들의 전성시대라 할 수 있는 요즘! 무대에서도, TV에서도 완벽한 연기와 매력을 선사하는 팔방미인 남자 스타들의 모든 것을 지금 살펴보겠습니다.

납득이에서 은시경까지, 변화무쌍한 매력의 조정석

<건축학개론> <더킹 투하츠>로 자신의 매력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최고다 이순신>과 <관상>에서 제대로 실력발휘를 한 최고의 대세남 조정석. 푼수같지만 매력있는 ‘납득이’ 캐릭터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사랑하는 여인 옆을 끝까지 지켰던 은시경, 너무나 상반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그의 모습에 많은 여성분들이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었죠.

이후 이정재, 송강호, 김혜수 등 쟁쟁한 배우들과 함께한 영화 <관상>에서도 이들의 기에 눌리지 않는 자신만의 색깔 가득한 연기로 존재감을 확실히 했는데요, 특히 파트너였던 송강호 씨와의 호흡은 100점 만점에 200점을 주고 싶을 만큼 탁월했는데요. 아직도 이 커플(?)을 그리워하는 관상 팬들이 많다는 사실!

이렇게 최근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로 주목받았지만, 그는 이미 2004년 데뷔한 실력 있는 뮤지컬 배우이기도 합니다. <그리스> <헤드윅> 같은 유명 작품을 비롯해 <벽을 뚫는 남자> <내 마음의 풍금> <스프링 어웨이크닝> <이블데드> <트루웨스트> 같은 다양한 뮤지컬과 연극에서 활약해 왔죠.

최근 신민아와 함께 캐스팅된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크랭크업에 들어갔다는 소식이 화제인데요. 톡톡 튀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의 신민아와 부부 연기를 또 어떤 매력으로 소화할지, 정말 기대됩니다!

카톡개도 범접할 수 없는 선 굵은 매력의 신성록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모두 나름의 매력이 상당하죠. ‘어마무시’한 매력과 미모로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은 최고의 핫 걸 천송이, 600년 전 조선시대에서 왔지만 여자의 맘을 들었다 놨다 하는 데는 현대 남성들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도매니저, ‘서브 남주’의 전형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는 짠내나는 남자 이휘경까지, 시청자들의 마음을 정말 ‘들었다 놨다’ 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이 매력 짱짱한 캐릭터들 중 그냥 악역이라고만 느껴졌던 ‘이재경’ 역의 배우 신성록이 갑자기 주목받기 시작한 건 정말 뜻밖의 이유 때문이었습니다. TV 속 그의 살기 가득한 표정이 ‘카톡개’와 닮았다고 알려지면서였던 것인데요.

알고 보면 그는 <영웅> <몬테크리스토> <클로저> 등 굵직한 작품들에서 활약한 뮤지컬 배우인데요. 선 굵은 외모만큼이나 무게감 있는 연기로 많은 여성팬들을 사로잡았죠. 최근 막을 내린 뮤지컬 <카르멘> 에서도 남자주인공 호세 역을 맡아 불타는 사랑에 빠져 어쩔 줄 모르는 남성의 심리를 잘 표현해냈는데요, 그의 외모와 이태리 남자,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부드러운 남자 대표! 송창의

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에서 다정다감하고 섬세하지만 우유부단한 태원 역을 어쩐지 밉지 않게 소화하고 있는 배우 송창의. <사랑은 비를 타고>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헤드윅> 등의 무대에 서며 뮤지컬 계에서는 이미 스타였던 그가 TV 드라마에 출연하기 시작한 것은 2005년이었는데요.

<황금신부>에서 베트남 여성과 사랑에 빠지는 역할로 사랑받기 시작한 그는 김수현 작가의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동성을 사랑하는 인물을 연기해 화제를 모았죠. 이상우와의 커플 연기를 아직도 기억하시는 분들 많을 거예요 🙂

<인생은 아름다워>에 이어 <세 번 결혼하는 여자>까지 출연하면서 ‘김수현 사단’으로 인정받은 듯한 송창의. 하지만 뮤지컬 무대에서도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는 그의 모습, 다시 한번 보고싶네요!^^

천진한 매력의 ‘블루칩’, 주원

20대 남자 배우 중 그 존재감이 확실한 배우는 단연 주원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빵왕 김탁구> <오작교 형제들> <각시탈> <7급 공무원> <굿닥터>까지! 그가 출연한 드라마는 모두 많은 사랑을 받으며 안방극장의 블루칩으로 자리잡았죠. 2013년에는 1박 2일 같은 예능프로에도 출연하며 막내 특유의 품어주고 싶은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죠.

하지만 그는 무대에도 꾸준히 서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달란트도 아낌없이 발휘하고 있습니다. <알타보이즈> <싱글즈> <그리스> <스프링 어웨이크닝> 등의 무대에 서 왔던 그는 최근 뮤지컬 <고스트>에 출연 중인데요. 영화 <사랑과 영혼>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에서 주원은 영혼이 되어서도 사랑하는 여자를 지켜주는 남자 주인공 샘 역을 맡아 관객들의 눈물샘을 확실히 자극하고 있죠. 지고지순한 사랑을 보여주는 남성 역할을 주원이 어떻게 소화할지 또 기대가 되지 않나요?^^

특히 뮤지컬 <고스트>는 T멤버쉽으로 최대 35%까지 할인을 받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주원의 멋진 연기와 노래에 할인된 가격까지 매력인 이 작품, 절대 놓치면 안될 것 같네요!

뮤지컬 <고스트> T멤버쉽 할인 이벤트

주원, 김준현, 아이비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고스트>, T멤버십으로 최대 35% 할인받아 즐기세요!

▶기간 : 2014년 4월 26일까지
▶장소 : 디큐브아트센터
▶가격 : VIP석 130,000원/ R석 110,000원/ S석 90,000원
▶혜택 : Culture 할인 – 금,토요일 35%할인 / 일요일 15%할인

뮤지컬 <고스트> T멤버쉽 할인 자세히 보기

FacebookTwitterNaver